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번호이동 시 중립기관에 해제 신청해보신분 계실까요?
엄친아 | 작성일 17-03-27 16:17 | 조회 123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이번 주말에 번호이동으로 폰 살려다가
3개월 이내 번호이동 제한에 걸려서 폰 가입을 못하고 돌아왔는데요
3개월 이내 번호이동을 하는 경우는 중립기관?에 해제 신청을 해야 된다고 들었습니다.
이번달 안에는 휴대폰을 살 예정인데 그럼 미리 제가 해제 신청을 해놓을 수 있나요?
아님 휴대폰 살 때 판매자가 대리로 해줘야 가능한 건지 궁금해서요
현재 무약정으로 유심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해제는 가능한 것으로 들었습니다.
판매자 없이 제가 미리 해제를 해놓는게 가능하다면 제가 해볼려고 하는데
번호이동 시 중립기관에 해제 신청 직접 해보신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