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폰통령 입니다.
선택 약정 12/24 둘다 가능
[요금제 선택 가이드]
퍼펙트,퍼펙트S 선택시 추가없음
요금제 9월1일 변경가능 공시일경우 185일 이전 변경시 공시 위약금 발생!!!
[선택 가이드]
할부는 현금직거래 클릭하시고 신청서에서 할부 선택 가능합니다^&
공시, 선약, 용량 별로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조건 확인 꼭 해주세요.
요금제 변경은 2018년 9월 1일부터 가능!! 해지는 185일 이후 가능!!
공시는 개통일로 부터 185일이내 변경시 공시 차액 발생!!
요금제와 회선 유지 안지켜주시는 분들은 가족과 지인들까지 모두 영구 차단 됩니다.
빠삭 운영 공지 참조.
◆ 신청서 작성 후 몇 시간내에 아래와 같이 알림톡이 오게 됩니다.◆
위 그림과 같이 친구추가 후에 1:1대화 버튼 누르고, OOO휴대폰 신청했습니다. 라고 답장 부탁드립니다^^
답장 안주시면 저희쪽에서는 고객님과의 대화창이 보이지가 않아요 ㅠ.ㅠ
[개통 전 가이드]
신분증은 첨부 안하셔도 됩니다^^ 인터넷 공식신청서로 진행
통신사이동은 범용인증서&신용카드 인증으로 진행되며, 기기변경은 휴대폰 문자 인증으로 가능합니다.
접수 후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홍*동 1234
직접언급, 유사언급, 초성, 언급 할 시 즉시 취소 되니 절대 금지!!
대리 신청시(부모님, 지인등) 신청서 상에 알림톡(상담을 대신받으실분) 받을 번호를 꼭 남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개통 후 가이드]
1. 공시는 개통일로 부터 185일이내 변경시 공시 차액 발생!!
2. 신규가입 3개월이내, 중립기간 요청 신청 불가
3. 의무유지기간 185일 / 월 최소 25분 25콜 의무통화 필수
4. 일시정지, 명의변경 개통후 135일 이후부터 가능
5. 기존 약정내용, 위약금등은 고객센터로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고객이 직접 확인 안한 부분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개통 진행 절차]
1. 알림톡 받으면 친구추가 후 채팅창에 1:1 대화 클릭하여 카톡연락.
2. 기기 선 배송
3. 공식신청서 작성
4. 기기수령후 기기수령했다 라고 카톡 연락!!
5. 개통 진행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