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말기 수급 상황에 따라 ~1-2일 정도 소유 되실수 있습니다 !!
월요일까지 개통 할수 있는만큼만 ~ 딱 받고 글 내릴께요 ㅎㅎ~~ ^^ 신규/번이/기변 달려요 ~~ ^^
기존 KT 사용중?결합연계안되신분?
최고조건!! ~ KT 원배정 번호일때 해지후 재가입으로 신규조건으로 하시는게 유리 하세요 !!
해지후 재가입 ~ 조건 신규조건이랑 동일
그외 ~ 순수 신규도 지금 조건 좋습니다 !!
또한 번호이동 / 기변 고객님 얼른 오세요 !! ^^
kt번호이동
참고사항(입금방식의 차이입니다/선택은 고객님이 하셔요)
★ 현완직거래는 판매자에게 입금 = 택배/내방 =당일 마무리 (입금날) /할부개통은 폰요금에 포함되는방식
★ 현완안전거래는 빠삭으로 입금 = 택배/내방 =당일 마무리
신청방법
1. 신분증 가지고 부산 내방(신청서 작성하시면 상세주소 알려드립니다!)*내방시 개통일정에 따라 신분증 맡기고 가셔야 할수도 있습니다(폰은 찾아가시고 신분증은 개통후 등기로 받기)
2 . 택배는 신분증 등기로 보내주세요 우체국 등기로 보내고 등기번호 알려주시면 저희도 기기 당일로 ~ 기기 보내고 진행 할께요
3.여권 스캔가능 (단 어플스캔 사진 등등 안됩니다)정상스캔 ~ 화질 좋게 보내주셔야 합니다 ㅎ
★부산내방가능(내방도 신청서 작성후 가볍게 오세요)신분증들고 내방
오실때 개통자신분증+대리인 신분증 가지고 오세요
★내방시=신분증 (대리인방문시 : 명의자신분증/대리인신분증)
/ 혹은 신분증 등기 보내기( 택배는 입금 무겁게)
진행순서(신청서 다 작성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1. 1차신청서 해당모델 클릭하셔서 신청서 작성하세요(신청서나옴니다)
※(10캐쉬만 결제후 신청서 작성을 누락하시는분 있으신데 신청서 까지 작성하셔야 합니다 )
▶신청서가 안나옴 꼭꼭 카톡 남겨주세요 신청서 보내드립니다
2. 아래에 나와있는 2차신청서 링크는 마무리 신청서 입니다 작성해주세요
2차신청서 작성"이 누락되시면 ~ 당일처리가 어렵습니다
http://form.bbasak.com/view/request.do?pnno=5097
3.1차 2차 신청서 작성하시면 문자나 카톡드릴께요 ^^
신청조건
미디어팩6/1일까지 유지
데이타65,8요금제 조건입니다
요금제 데이터 요금제에서 그외 다른 순/안심 등등 다른요금으로 변경안됨/상위요금제라 하드라도 절대 안됨
ex>데이터32.8에서 안심데이터38.5 변경하시면 환수입니다
선약 요금제 >>가입일로부터8/1일유지조건 25%할인
공시지원요금제 187일이후 변경가능
폰 유지기간 11/1일이후 해지가능
개통후 기본 콜 15회 25분 한달기준(착발신 여러번호로 전화 이력 있어야함)
할부개통시 수납은 4개월 이후 완납가능
유심기변 개통후 15일 이후 가능(단순 유심기변만가능 확정기변하시면 안됩니다)
※(선약/ 공시 정책동일 조건입니다)
후기 검색어 :"김비서" 혹은 "김비서님" 으로 검색해주세요
(고객님이 직접 구입후 남겨주신 솔직한 후기입니다
할부도 당일 다 마무리 됩니다 !!!
신분증들고 부산내방/ 신분증등기/여권스캔 (3가지중에 택일)
별정OK 중립요청OK =(sk,lg를 제외한 그외통신사는 (별정)번호이동시 차감5)
*인터넷(1기가)+티비10otb+기가셋탑+휴대폰결합 = 설치완료시 추가금 포함된 정책입니다
★빅찬스 : 인터넷추가시 + 50추가로 지급해드립니다 !
메모 남겨주시면 신청 넣어드릴께요 !! (인터넷+티비신청이라고 써주세요)
중요 : 인터넷6개월(11/1일해지가능)+티비10개월 (내년3/1일이후)유지기간 ~ 이후 해지가능
급한문의 있으시면 개인톡 주세요 ^^ 늦게라도 꼭답변드릴께요 kjs0272 카톡아이디
개통 상관없이 신청일날 기기 나가고 / 마무리 까지 당일로 진행됩니다 (신청하시면 안내해드립니다)
징~꽃등등 관련 질문하시면 대답도 안해드리고 진행취소됩니다(카톡/전화 언급금지)☆ 언급시 무조건 신청취소 합니다
김비서 믿고 구입하세요 믿지못하시겠음 다른분 한테 하세요 !! 저희는 대답도 못해드리고 신청도 취소 합니다
신청은 첫 접수 기준입니다 (정책이 내리든 오르든 접수하신기준입니다)
추가시 소급안됨= 축소시에도 신청하신기준입니다
아래 내용을 모두 읽어주세요
지금 작성하시는 1.2.3차 신청하신 신청서는 법적 효력이 있으며 요금제 및 부가 미유지 가개통판매건 사용기간내 186일안에 해지 및 정지 등등 약속을 이행하지 않을시 판매점 대리점에 금전적 손해를 끼치게 되면 환수된 금액만큼을 신청자(빠삭아이디명의자 혹은 개통자)에게 고려신용정보를 통해 소액심판을 반드시 청구 합니다
또한 이모든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위의 내용을 동의하에 신청서를 작성하심을 인정하는것이니 신청서 작성전에 반드시 지키실수 있는지 반드시 유념하시고 신청바랍니다 (지인대리 구매시 모든 약송이행을 확인시켜주시기바랍니다)
불미스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탁송 가능 (탁송비 본인부담)
택배착불(고가의 휴대폰은 착불 배달이 정말 안전 합니다 2500원보다 소중한 핸드폰을 안전하게 수령하셔야죠^^ )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