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개통 정책
택배일 경우입니다
적용일시 : 2018-04-01 ~ 추후공지 까지
내용 : 사업자별 접점 반경 @ km 이내 첫 통화량 발생이 안될시 수수료 전액 환수 (반경 km 기준인지 기지국 기준인지는 확실한 내용이 없으니 저희 내방 사무실에서 첫 콜이 발생해야 합니다.)
대처 방안 : 서울 / 경기권 지역은 왠만하면 내방으로 처리하시고 부득이 택배 발송시에는 무조건 유심 교체 후 그유심으로 첫콜 발생 후 발송해야 합니다 (선개통 후발송 )
유심만 개통해서 첫 통화 후 개통된 유심하고 미개봉 된 제품으로 보내 드립니다
제품은 미개봉 새제품으로 보내드리고 유심만 먼저 개통해서 첫통화후 새기기 와 유심 같이 동봉해서 보내드립니다
기기는 미개봉 으로 발송됩니다
택배만 이렇게 처리됩니다
택배만 이렇게 처리됩니다
왠만하면 내방 부탁드립니다
택배 가능합니다 ( 여권스캔본 또는 임시신분증 첨부 필수입니다 )
갤럭시s9 / 갤럭시s9 + 64/256 g 당일 내방 개통 가능합니다
별포인트 사용 가능 : 선약 시 출고가 5% | 공시지원일경우 출고가-공시지원 뺀 할부금에 5% 입니다
KT 기기변경 / 공시 / 선약 선택가능
개통 후 단순 변심 취소는 절대안됩니다 (할부금 총액 청구됩니다)
( 신청서 접수하시면 연락드려서 내방위치를 보내드립니다~ )
가볍게 내방 / 택배는 물건받고 당일 깔끔 처리해드립니다 ~
개통 후 단순 변심 취소는 절대안됩니다 (할부금 총액 청구됩니다)
선약시 요금제 유지기간은 3개월입니다(93일)
공시시 요금제 유지는 183일입니다
회선유지 기간 185일 / 유심기변 93일후 가능
LTE 데이터선택 65.8 요금제
기기변경 정책
공시도 가능 하고 선택약정도 가능하십니다
요금제 : LTE 데이터선택 65.8요금제
부가서비스 : 무
당일개통 (가볍게 내방)
내방 하실분들은 카톡먼저 보내주시면 정확한 주소 보내드립니다
지역은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입니다
카톡문의 -- 카톡아이디 : san5255 (네이버에서 카톡 아이디 검색 하는 방법 쳐보시면 됩니다)
010-8677-9053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