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KT영빵이입니다~~
앞으로 좋은 상품으로 만나뵙겠습니다~
선약공시 동일 완납! 가능~///
※미디어팩 기가입자는 미디어팩 해지후 다음날 방문 부탁드립니다
기변유예나. 위약금 관련 조회는 해드리지않아요 미리 해오세요^^
1. 접수일자 : 방문후개통
2. 개통일자 : 당일개통
3. 준비물 : 신분증 이나 없으면 여권 필요합니다~ 가족이면 가족관계 등록부필요해요~
4. 빠삭신청서 작성후 톡주세요 (꼭 신청서 작성후 카톡으로 완료 톡주세요!)
5.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 http://pf.kakao.com/_wdxoxmxl 카카오톡 플러스 검색:영빵이KT
6. 요금제 : LTE 데이터 65.8
7. 부가서비스 : 미디어팩 /보험 4.1일해지
"`공시현완/선약현완 만 진행합니다^^ 할부는 안합니다
. 카카오톡 아이디 : http://pf.kakao.com/_wdxoxmxl
카카오톡 아이디 : http://pf.kakao.com/_wdxoxmxl
--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