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인천,김해,전주,수원,강릉 내방/전국 택배 가능★
*신청서 유형(공식신청서 (본문하단 안내 참고 必)
*입금 및 신청서 완비 기준으로 정책 인정 및 기기 배정됩니다
신청서 제출 하시면 안내전화 드리니 협조 부탁드려요~
*공시/선약 동일정책 입니다 !!
(선택약정 신청자는 출고가 기준 으로 가격 보심 됩니다)
★ 요금제 유지기간
선약 93일
공시 183일 이후 변경 가능
이전변경시 환수금 있으니 꼭 유지 부탁드려요~
* 부가서비스 : 없음
*현완거래건 은 전유형 개통 당일 처리 하고 있습니다 ~
* 할부개통
가볍게 : 개통당일 원금 반영
(개통즉시 확인 가능)
*선약은 24개월만 선택 가능합니다
*별포인트 사용가능합니다
(개통후 별포인트 사용 금액 만큼 송금처리 )
*택배신청자님들 필수 작성 서식입니다
추가신청서 : 택배 주문시 만 작성 바랍니다
신청서 접수 하시면 안내전화 드립니다.
*개통후 3개월간 필수 최소사용량
(매월 15회 이상 / 총통화 30분이상 /데이터 100MB 이상)
최소 사용량 사용 하지 않아
이상개통건 수수료 환수발생시 고객께 전액 청구 됩니다.
아이폰은 검증이 더 까다로우니 주의 바랍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과 전환지원금은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