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기종은 개통 후 통화기록이 꼭 발생되어야하며 유심을 빼놓으면 안됩니다. 불이행시 개통취소 및 벌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
*** 전 기종 현금완납, 할부, 공시, 선약 모두 가능합니다.(신청서 작성시 신청서내에서 모두 변경가능합니다.)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하게 확인하세요!! (010-4149-0889 )
*** 신분증칼라스캔준비해주세요!!
번짐현상 및 짤림현상 없이 깔끔하게 칼라스캔 하셔야합니다!!
*** 빠삭 유져님들은 다른곳 분들과 다르게 매너도 있으시고 고수 분들 이신거 알고 있습니다^_^
약정 및 유지기간정도는 대공포가 날라오고 지뢰가 터져도 잘 지켜주신다는거 믿습니다!!^.^
*** 모든 기종은 2년 약정입니다.
최소 유지기간은 183일입니다.(185일이전에 명의변경,번호이동, 일시정지 불가입니다.)
요금제 유지기간은 180일입니다.(선택약정만 140일)
부가서비스 없음
*** 개통 및 기기 수령 및 기타 모든 사은품은 당일 처리 됩니다.!!
*** 서류에 현금 완납시엔 15%추가지원을 드린걸로 기재됩니다..(할부는 15프로 안들어 갑니다.)
*** 신청하신 모든 분들은 전화 드리고 바로 배송 합니다.(방문도 가능 합니다,)
(수원 및 천안 지약방문이나 본인의 가까운 버스터미널로 당일탁송배송도 가능)
*** 모든 기종은 기가수 상관 없이 신청 가능 합니다.
*** 신청 확인은 여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http://form.bbasak.com/view/guest.do?seller=taeji
*** 당일 개통 및 기기수령 가능 합니다.
*** 방문 수령도 가능 합니다.
안녕하세요 굿텔레콤 입니다^^
신청 하실분은 꼭!! 신청서 작성해 주시고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잠잘때 빼고는 항상 전화 받으오니 궁금하신점은 010-4149-0889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보다는 항상 전화나 문자가 빠릅니다. 댓글은 늦을 수 있사오니 전화 부탁 드려용
다른곳에서도 안되는 질문은 여기서도 안되오니 친절하다고 안되는 질문을 마구 하지는 말아주세요.ㅠㅠ
감사합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