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의사항
※카톡 및 통화시에 가격&징 문의 절대 불가
방문시에도 가격&징 문의시 진행 안됩니다.
1.개통후 90일 동안 매월 5콜이상 총15분이상 통화량 발생되어야 됩니다.
2.회선유지는 180일 (선약,공시) 입니다
3.요금제 유지 공시(180일) 선약(130일)
4.번호이동,기기변경시 기존에 남은 위약금은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
- 신청전 꼭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5.복지할인,수급자할인,국가유공자 등등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개통후 10일 이내로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후 직접 등록 부탁드립니다.
6.통신사 특성상 어떠한 경우에도 개통후 14일 이내 단순 변심으로 인한 개통취소는 불가합니다.
●휴대폰 구매 절차
< 방문진행시 >
1.싸이트에서 1차 신청서 작성후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2.확인후 2차신청서 보내드립니다.2차 신청서까지 작성하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3.방문시에는 가볍게 오심되세요.
<택배 진행시>
1.싸이트에서 1차 신청서 작성후 카톡문의
2.현금 직거래진행시 할부원금 입금해주셔야 진행 가능합니다.
출고가-공시지원금 = 할부원금 전액입금해주셔야 진행 가능합니다.
선택약정은 출고가가 할부원금입니다.
안전거래시에는 싸이트에서 결재해주면 됩니다.
3.2차 신청서 작성(확인후 신청서 보내드려요)
4.해피콜및 개통후 택배발송 개통당일 깔끔하게 처리됩니다.
방문 카톡: ★부평 http://pf.kakao.com/_skIpxl (부평 가봅시다) 요기로 톡주세요.
★부산 http://pf.kakao.com/_qxixjpxl (스트로베리굿) 요기로 톡주세요.
★대구 http://pf.kakao.com/_xgxkIpxl (대구남자여자) 요기로 톡주세요.
택배 카톡: ★택배 http://pf.kakao.com/_WTtxgxl (방향지시등) 요기로 톡주세요.
부가서비스 : 옥수수 안심팩 들어갑니다. 2월달 까지 유지입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