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안내 사항◆
1. 밴드 플레이팩 (이번달안에 옥수수 로그인과 동영상 1회 이상 필수!!)
■ 밴드 플래이팩 부가서비스는 8,800원이지만, 요금제 퍼펙트 이상 사용시 5,500원
2. 마이스마트콜2 3,300원
퍼펙트 사용시 부가 금액 총8,800원
퍼펙트 미사용시 12,100원
안녕하세요^^ 폰통령 입니다.
고객님들꼐 부가서비스를 선택 사항으로 상품 소개하고자합니다 ^^
부가 미유치시 -3 차감!!! 부가 미유치시 -3 차감!!! 부가 미유치시 -3 차감!!!
아래의 부가서비스 안내를 숙지 하신 후에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부가서비스 안내 사항◆
1. 밴드 플레이팩 (이번달안에 옥수수 로그인과 동영상 1회 이상 필수!!)
■ 밴드 플래이팩 부가서비스는 8,800원이지만, 요금제 퍼펙트 이상 사용시 5,500원 할인~!!
2. 마이스마트콜2 3,300원
부가서비스 유지기간 - 1월달 개통시 2018년 3월1일 해지가능
보통의 경우 ID는 T또는 U 개통번호 이고 비밀번호는 명의 생년 월일 6자리입니다.
부가서비스기간 미유지나 정상 로그인 후 동영상 1회를 안하셔서 차감이 나오면 추후 저희쪽으로 2만원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선택 약정 24만 가능
[요금제 선택 가이드]
전모델 요금제 밴드 1.2G(36) 선택시 -4 차감
전모델 퍼펙트S 추가 없습니다^^
전모델 부가 미유지시 -3 차감
[할부 선택 가이드]
할부는 따로 올라가져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공시, 선약, 용량 별로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조건 확인 꼭 해주세요.
요금제 변경은 2018년 5월 1일부터 가능!! 해지는 185일 이후 가능!!
공시는 개통일로 부터 185일이내 변경시 공시 차액 발생!!
요금제와 회선 유지 안지켜주시는 분들은 가족과 지인들까지 모두 영구 차단 됩니다.
빠삭 운영 공지 참조.
◆ 신청서 작성 후 몇 시간내에 아래와 같이 알림톡이 오게 됩니다.◆
위 그림과 같이 친구추가 후에 1:1대화 버튼 누르고, OOO휴대폰 신청했습니다. 라고 답장 부탁드립니다^^
답장 안주시면 저희쪽에서는 고객님과의 대화창이 보이지가 않아요 ㅠ.ㅠ
[개통 전 가이드]
신분증은 첨부 안하셔도 됩니다^^ 인터넷 공식신청서로 진행
통신사이동은 범용인증서&신용카드 인증으로 진행되며, 기기변경은 휴대폰 문자 인증으로 가능합니다.
접수 후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홍*동 1234
직접언급, 유사언급, 초성, 언급 할 시 즉시 취소 되니 절대 금지!!
대리 신청시(부모님, 지인등) 신청서 상에 알림톡(상담을 대신받으실분) 받을 번호를 꼭 남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개통 후 가이드]
1. 공시는 개통일로 부터 185일이내 변경시 공시 차액 발생!!
2. 신규가입 3개월이내, 중립기간 요청 신청 불가
3. 의무유지기간 185일 / 월 최소 25분 25콜 의무통화 필수
4. 일시정지, 명의변경 개통후 135일 이후부터 가능
5. 기존 약정내용, 위약금등은 고객센터로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고객이 직접 확인 안한 부분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6. 유심기변 자사 개통후 15일 이후, 타사 개통후 30일 이후 부터 가능!!!
[개통 진행 절차]
1. 알림톡 받으면 친구추가 후 채팅창에 1:1 대화 클릭하여 카톡연락.
2. 기기 선 배송
3. 공식신청서 작성
4. 기기수령후 기기수령했다 라고 카톡 연락!!
5. 개통 진행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