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귀니 LG번이 1월마지막특가!!★
18.01.12 - LG 최고정책
★1월마지막특가!!★ 개통당일 모든처리 100% 완료!!
조기마감 예정!! 빠른 신청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신청서 작성 시 모델,용량,색상 선택 가능합니다. (ex. S8 주문하기 후 신청서 작성시 S8+,S8+128G 선택가능)
★V30 이중씰 관련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LG 제조사에서 구매해온 새상품 상태 그대로 보내드리는 내용이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개통이력 및 개봉이력 없으며 해당 경우 확인이 필요할 시 가까운 서비스센터 내방 부탁드립니다^^
★'현완직거래(직접입금)' 신청시 차감 없음!!
★'할부' 신청시-3만 차감!! / 할부 개통 후 언제든 완납 가능!!
★'현완안전거래'(안전결제)' 신청시 -6만 차감!!
*후개통, 버스탁송, 중립기관 모두 진행 가능!!
*현금완납, 할부개통 / 지원금할인, 선택약정(1년,2년) 모두 가능!!
*당일 모든처리 100% 완료!!
*신청절차 간단 Tip
1. 모델 별 조건 확인 후 주문서 작성(현완직거래,할부=빠삭10캐쉬결제 / 현완안전거래(PG결제)=빠삭에할부원금결제)
2. 신청서 작성(작성 시 현금완납(직접입금) or 할부 / 공시 or 선약 선택 가능)
3. 2차 신청서 URL 발송 및 작성
4. 해피콜(현완직거래 요청 고객은 해피콜 시 입금계좌 안내)
5. 개통/배송
*부가서비스없음 / 유심후납(8,800원)
*성인 신분증 스캔본 첨부 필수!!
*미성년자 구비서류 (법대 신분증+3개월 내 가족관계증명서+미성년자 앞 [특정]기본증명서)
*대리신청 건의 경우 해피콜 시 별도 구비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업무 깔끔한 100% 당일처리!!
안녕하세요^^
LG 최상의 조건으로 가져왔습니다. 모든 조건 신청서대로 진행 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문의주시면 바로바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통 후 3개월간 매월 실통화량 (발신기준) 15분 이상 / 수,발신 10회 이상 발생해주셔야 합니다.※
※개통 후 3개월간 매월 최소 데이터 발생량 생겨야 합니다. 개통 후 LTE 데이터 이용 바랍니다.※
※6개월이내 2회선 이상 해지 이력 고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다회선 이용자 분들은 필독바랍니다.※
※동일점에서 1년 이내 3번이상 해지한 명의로 개통된 경우 가개통 확정됩니다.※
(1년 이내 동일점 2회선 초과 신청 불가하며, 통화 및 데이터 미발생 시 출고가 청구 및 스노방 불량이용자 리스트 등록되오니 주의 바랍니다!!)
※가개통의심 및 단말이상건으로 환수될 시 사은품 전액환수 및 업무방해죄 등 민.형사소송 제기합니다.
[단말이상 환수 확정건]
1. 이*준 2522 434,500원
[가개통 환수 확정건]
1. 강*지 9844 508,960원
2. 강*혜 4998 541,960원
3. 강*주 4416 554,000원
(위 3명 동일 인물 신청건 강*구)
위 리스트 스노방 불량이용자 등록완료 했으며, 더이상 가입/구매 불가 합니다. 또한 사은품 전액 환수됩니다.
판매자에게 타격을 주는 행위는 곧 모든 고객님을 대상으로 피해를 주는 행위 입니다.
불법 사용을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강경히 대응할 예정이니 위 필수사용은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유심기변 개통 후 93일 후 가능 합니다.
※요금제 유지기간 공시지원+식스플랜 시 183일, 선택약정+베이직플랜 시 93일 입니다.
(요금제 변경 시 약정 비대상 요금제로 변경시 위약금 발생됩니다. 변경 전 고객센터 확인필수!!)
※가족계좌는 진행 상 필요한 필수정보 입니다.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해당란에 필수기재!!
★ 진행현황 & 송장 확인하기 -> 클릭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