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차적으로 해피콜 진행하오니 시간양해부탁드립니다
※추가정보 미입력시 진행안됩니다※
신청서작성 시 추가정보 꼭 입력해주세요
공시=선약
모델명 | 출고가 | 요금제 | 공시지원금 | 현금완납 | 월정액 |
(부가세별도) | |||||
V30 64G | 949,300 | 데이터 스페셜A | 151,000 | 798,300 | 59,900 |
S8 64G | 935,000 | 220,000 | 715,000 | ||
S8+ 64G | 990,000 | 220,000 | 770,000 | ||
노트8 64G | 1,094,500 | 159,000 | 935,500 | ||
노트8 256G | 1,254,000 | 159,000 | 1,095,000 | ||
아이폰8 64G | 946,000 | 71,000 | 875,000 | ||
아이폰8 256G | 1,142,900 | 71,000 | 1,071,900 | ||
아이폰8+ 64G | 1,076,900 | 71,000 | 1,005,900 | ||
아이폰8+ 256G | 1,283,700 | 71,000 | 1,212,700 | ||
A5 2017 | 548,900 | 데이터 일반 | 200,000 | 348,900 | 29,900 |
A5 2017 | 548,900 | 청소년 스페셜 | 200,000 | 348,900 | 29,900 |
Q6 | 419,100 | 데이터 일반 | 215,000 | 204,100 | 29,900 |
선약=공시
A5 2017 , Q6 데이터일반=청소년 스페셜
택배도 직거래신청가능합니다.
◇◇◇요금제 유지기간◇◇◇
★개통일+100일 이후가능★
<월정액 35,000원 이하 변경 예정 시 미리 연락주세요>
<공시지원금 개통 시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차액발생할 수 있습니다. 183일 이후에 변경하는걸 권유드립니다.>
LGU+ 주민등록번호 기준 개통일 이전7일~ 개통일 이후15일 개통회선 외 타회선해지금지
부가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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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회선유지기간183일<유지기간 내 선택약정/약정해지 절대금지>
●요금제유지기간 내 하향변경/6개월 이내에 해지(선택약정,약정해지), 타통신사로 번호이동, 명의변경, 기기변경, 정지 등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유지기간 내 미사용/해지/정지/타통신사번호이동 절대금지※
(데이터, 통화량 미발생 건은 미사용으로 간주됨)
※개통 후 3개월간 매월 실 통화량(발신기준) 30분 이상 / 수,발신 20회 이상 하셔야합니다※
통화량,데이터 미발생 및 비정상사용 시 출고가+피해금액 청구되오니 주의바람.
가개통/비정상 개통 의심건으로 환수될 시 사은품 전액환수 및 업무방해죄 등 민,형사소송 제기합니다.
◈◈비정상적사용 절대금지◈◈
◈◈◈실제 사용목적이 아닌사람은 절대 신청하지마세요.◈◈◈
◈◈◈불순한 의도로 신청하신분은 끝까지 잡아냅니다.◈◈◈
<보험가입 원하시는 분들은 개통후 30일이내 요청해주셔야 가입처리 도와드립니다.>
**번호이동 시 이전 통신사 요금은 새로 개통한 휴대폰의 첫 달 요금에 합산 청구되며, 기변 시 요금은 일할계산됩니다.
**복지할인, 수급자 할인, 국가유공자 등 개통 외 추가등록이 필요한 고객님께서는 개통 후 114고객센터로 신청, 문의하시면 됩니다.
**임대폰 사용자는 반드시 임대폰반납을 하셔야만 개통가능합니다.
**개통 후 제품이 불량일 경우 14일 이내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으며, 각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확인서를 발급 후 연락주시면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통신사 특성상 14일 이내 단순 변심 개통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통화품질불량 / 제품상 단말기 불량일 시에만 취소가능하며, 해당 모델의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확인서를 발급받아야만 취소가능합니다.)
※애플제품은 개통 후 불량일 경우 서비스센터에서 새제품으로 교환하시거나 1년 이내 리퍼교환하시면 됩니다.
※성인 구비서류
신분증 컬러스캔본
※미성년자 구비서류
1. 법정대리인 신분증 컬러스캔본
2. 가족관계증명서<미성년자기준>
3. 기본증명서(친권ㆍ후견) <미성년자기준> ●특정으로발급●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