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부도 첨부 되어있으니, 참고 하시면됩니다^^
2017-12-09 17:21:20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다시 알려드립니다.
할부는 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아래 할부차감글은 무시해 주세요
2017-12-08 17:29:54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할부차감 -9 입니다.
할부차감 -9 입니다.
2017-12-08 17:26:12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선약 12개월 가능하며 꼭 "판매자에게 남길 글" 에 남겨주세요
2017-12-01 19:32:32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선개통 권장 드리고, 후개통시에는 조금 기다리셔야 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18시 이후 개통이 몰리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이런 부분 감안하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요금제 선택 가이드]]
공시와 선약 조건이 다르니 필히 확인 하시고 신청 부탁 드립니다.
할부는 현금직거래 클릭 하시고 신청서에서 할부 선택 가능합니다
공시, 선약, 용량별로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조건 확인 꼭 해 주세요.
요금제변경은 2018년 4월1일부터 가능!! 해지는 185일 이후 가능!!
요금제와 회선 유지 안지켜 주시는 분들은 가족과 지인들까지 모두 영구 차단됩니다. 빠삭 운영 공지 참조.
★ 신청서 작성 후 몇 시간내에 알림톡이 오게됩니다. (휴일 또는 저녁 7시 이후에는 다음날 11시 경에 알림톡이 옵니다)
★ 친구추가 후 1:1버튼을 누리시고 "(신청자 성함) 신청했습니다" 라고 답장 부탁드립니다-
★ 답장 안주시면 저희쪽에서는 고객님과의 대화창이 열리지 않아요~
신분증 첨부안하셔도 됩니다 공식신청서 진행
통신사이동은 범용인증서&신용카드 인증으로 진행되며, 기기변경은 휴대폰 문자 인증으로도 가능 합니다.
접수 후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홍*동 1234
그리고 불안한 마음에 내방을 문의 주시는 고객님들께 말씀 올립니다.
럭키짱의 후기를 검색해 보시면 근 1년 동안 빠삭에서만 수천명의 고객님들을 안전하게 개통해드렸습니다.
저희는 99%가 아니라 100%입니다. 단 하나의 후기에서도 잘 못된것을 찾지 못하실것입니다.
배송품질 좋은 우체국 택배로 익일 점심 전후에 보통 받게 되시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할부원금도 기기를 수령하신 후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직접언급,유사언급,초성 언급 할 시 즉시 취소 되니 절대 금지!!
★★ 개통전 절대 기기박스 뜯지마세요!! ★★
대리 신청시(부모님,지인등) 신청서 상에
알림톡 받을 폰 번호 꼭 남겨주세요!!!
★★★★★★★★★★★★★★★★★★★★★★★★★
개통후 유지조건 필독!
공시는 개통일로부터 182일이내 변경시 공시차액 발생!!
2. 신규가입 3개월이내, 중립기간 요청 신청 불가!!
3. 의무유지기간 185일 / 월 최소 25분 25콜 의무통화 필수!!
4. 일시정지, 명의변경 개통후 135일 이후부터 가능!!
5. 기존 약정내용, 위약금등은 고객센터로 직접 확인하셔야 됩니다!!
고객이 직접 확인 안한 부분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6. 유심기변 자사 개통후 15일 이후, 타사 개통후 30일 이후부터 가능!!
★★★★★★★★★★★★★★★★★★★★★★★★★
개통 진행 절차!!
1. 알림톡 받으면 친구추가 후 채팅창에 1:1 클릭하여 카톡 연락
2. 기기 선 발송
3. 공식신청서 작성
4. 기기 수령후 기기수령했다 카톡 연락
5. 개통 진행
★★★★★★★★★★★★★★★★★★★★★★★★★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