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절차안내
1.신청서작성
2.해피콜진행
3.내방지선택( 해피콜때 말씀해주세요)
4.내방지방문(가볍게)
5.개통진행
택배절차안내
신청서 작성하시고 별도문의 부탁드립니다
카톡상담
상담정보에서 확인 후 내방점으로 문의
★신청전 주의사항★
카톡 상담 및 해피콜시 가격정보를 말씀하시면 판매거절합니다
기존폰에 남아있는 위약금 및 할부금 정보는 직접 고객센터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공시지원금안내
http://shop.kt,com/smart/supportAmtList.do
구입하실 기종 확인하시면 됩니다
★선약차감 없습니다!
★별도 부가서비스 없습니다
★본인만 가능 대리인 접수 불가합니다
유의사항
1.기기불량시 14일 이내에 불량증을 발급받으시면 1:1 새제품으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2.유심기변은 개통 후 93일 이후에 가능합니다
3.약정기간내 해지 및 기기변경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요금제 유지기간은 공시/선약지원금기준 183일(6개월)입니다
5.악의적인 목적으로 구매하거나 비정상 사용의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합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