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자 분들은 정책 확인 후 진행 여부 알려주세요~
상세 일정 개별 안내 드리겠습니다
★공시선택시 5만원 차감 입니다 ★
상세상담은 밴드 문의 주세요~
밴드주소 | ||||||||
http://band.us/n/a8a6U2ccF4f2A |
★ 대전,인천,부산,원주,전주,김해내방 / 전국 택배 가능 ★
*온라인 공식신청서 정책
(신용카드 , 범용공인인증서 소지자 가능 )
*후개통/선개통 선택 가능!!!
*현완직거래건 은 모두 당일(개통일기준) 처리 됩니다 ~
*택배신청자님들 필수 작성 서식입니다
추가신청서 : 택배 주문시 만 작성 바랍니다
http://form.bbasak.com/view/request.do?pnno=5982
*선약은 24개월만 선택 가능합니다
* 할부시 당일 원금반영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개통후 3개월간 필수 최소사용량
(매월 15회 이상 / 총통화 30분이상 /데이터 100MB 이상)
최소 사용량 사용 하지 않아
이상개통건 수수료 환수발생시 고객께 전액 청구 됩니다.
아이폰은 검증이 더 까다로우니 주의 바랍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