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개통전 기기개봉 절대금지(각종 이유로 개통이 안되시는분들이 간혹계십니다)
모든 업무처리는 @개통된날 기준완료@ 입니다 신청완료>해피콜종료>기기배송>개통처리됩니다.
(선개통시 개통이되고 기기가택배로 배송되는 경우도있습니다)
단 내방시 모든업무처리는 당일 완료
유사단어 금지 차단
택배 -1 차감
<★전국 택배★일산 내방★>
위 양식 작성후 카카오톡 주시면 해피콜(자세한 상담) 후
일산 내방도 가능합니다. (가볍게)
<내방 시 일산으로 가볍게 오시면 당일개통+수령 가능합니다>
* 선택약정/공시지원 정책 동일합니다.
카톡, 전화 상담으로 가격에 대한 문의 시 차단합니다. 자세한건 해피콜때 문의 주세요
선택약정 요금제 130일 회선 186일
공시약정 요금제 186일 회선 186일
-구매 방법 안내-
1차 신청서를 먼저 넣어주시구요
카카오톡 ppom1 또는 sale77 로
신청했다고 연락주시면됩니다.(유사언급 문의는 답장안합니다)
카카오톡 주시면 해피콜 드립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