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함 NO!!
탄탄한 믿음로 최고의 안정성 보장!!
※과도한 징은 고통의 시작일 수 있습니다
♥홍징징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정직한 서비스와 친절한 응대 약속드립니다
또한 깔끔한 100% 당일처리 무조건 지킵니다!!믿고 구매하세요
서울내방 가능합니다
흉흉한 요즘 훈훈함을 느낄수 있는
"공식 엘지유플러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식 신청서 접수 순차적 개통 진행으로
당일개통 또는 2~3일정도 후개통 될수 있습니다.
후개통도 당일처리 됩니다^^
배송값 및 색상선택 기타오류 문의가 많아서 알려드립니다
배송주소 적는 란 오른쪽 부분에 배송구분란이 또 하나 있습니다.
배송지 정보에서도 구분을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또한 개통이 안된 단말기에 유심을 꽂으면 락이 걸릴 수 있으니
개통 확인 후 새로운 폰에 유심 꽂으시길 바랍니다^^
접수건이 많아 해피콜이 다소 지연 될 수있습니다 .
기다려주시면 순차적으로 해피콜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일요일은 전산 휴무일 입니다.
일요일 접수건은 월요일 순차적 진행됩니다.
홍징징 진행과정 및혜택TIP!!
1 | 상단 모델명 클릭 후 가입신청서 작성하기 |
2 | 추가정보 작성하기 |
3 | 신청서 메일주소 URL발송->해피콜 진행->입금계좌발송->내방위치 SMS발송/택배송장번호 빠삭등록처리->개통완료->당일처리 |
4 | 무료택배+퀵+버스탁송+서울내방 모두 가능 |
5 | 투명젤리케이스+강화필름 증정 |
요금표(할부이자5.9% 및 VAT포함 월요금)
*할부원금에는 할부이자 5.9% 미포함 된 원금/월요금에만 5.9%포함됨
(부가세 및 할부이자 월마다 차이 있을수 있음/선택약정 월요금 원단위 반올림 금액)
가 입 신 청 안 내 사 항
현금직거래:내방 양손 가볍게 내방가능
(간혹 잔돈이 부족할수 있습니다ㅜ딱 알맞게 가볍게 내방 부탁드립니다^^)
택배 해피콜 진행 후 입금계좌 발송(택배도 현완직거래가능)
(처음엔 무겁게 당일엔 다이어트!)
할부개통 신청시: -10%징차감
빠삭 현금완납 안전결제 신청시: -6징차감
(빠삭을 통한 즉시 안전결제 시스템 입니다)
1)할부개통 원하시면 할부개통(빠삭10캐쉬) 결제 후 신청가능
2)빠삭에서 현금 안전거래 원하시면 현금완납으로 신청
3)홍징징 직거래 원하시면 현완직거래 신청
할부 개통 후 즉시완납 가능 합니다
공식2차 URL신청서 발송되며
범용공인인증 OR 신용카드 인증 가능합니다
미성년자인 경우 본인인증은 법정대리인 인증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개통 및 모든업무 빠르게 처리될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구비서류: 신분증 / 운전면허증 / 여권 / 택1 / 칼라스캔
할부개통시 -10%징차감입니다
회선유지기간: 183일 유지조건 (미유지 경우 스노방입장 차단 되며 환수금액 청구됨)
공시지원약정 / 180일 이후 요금제변경가능
선택약정할인 / 100일 이휴 요금제 변경가능
요금제 날짜계산되어 기본요금 및 무료혜택 일할계산 됨
선택약정12/24 모두 가능
유심비8800원 후청구
부가서비스 없음
기본통화량 30분 이내 / 수발신
약정기간 이내 번호이동+해지+기기변경시 위약금 발생됨
(공시지원 반환금 / 선택약정할인 반환금)
유심변경 93일 이후 가능
개통 후 14일 이내 교품가능 / 서비스센터 불량판정서 발급해야함
아이폰 개통취소 불가 / 14일이내 기기불량시 애플 서비스 센터 교체받아야함
분실파손 보험 / 30일 이내 가입가능 / 이후 등록불가
제휴카드 / 30일 이내 개통점 등록가능 / 이후 등록불가
(자동이체 통신할인 제휴카드 적용은 고객센터 114가능)
(할부금 현장 결제 적용 제휴카드는 개통점만 가능)
통신사 이동시 발생되는 위약금 및 할부금 별도 안내되지 않으니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모든 업무 신속 정확 100% 깔끔한 당일처리 입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