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 실버 구해서 다 처리 해드렷습니다
지금 주문하신분들도 실버색상 다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2017-11-21 16:29:23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아이폰8 64g 아이폰8플러스 64 색상 실버만 재고가 많이 부족합니다
아이폰8/아이폰8플러스 256 기가는 색상 재고 다 있습니다
공식신청서 접수되신분들 해피콜진행중입니다
선약 12개월로 일괄개통됩니다
다른걸로 원하시면 공식신청서 메모란에 적어주시면됩니다
공식신청서 오류라서 선약이선택안되는데 그거신경안쓰셔도됩니다
재고 없을시 2-3일 정도 기달려주심 재고 구해서 보내드립니다~~
공식신청서 접수기준으로 정책준거라 재고없어도 신청서만 작성되면 이 정책그대로 유지됩니다
최대한 재고 빨리 확보후 배송 해드리겠습니다
SKT 아이폰8 번호이동 공식신청서 전국 택배 배송
가볍게 택배 해드립니다~~~~
band 데이터 세이브 부터 가능!!
MNP 정책 추가 되었습니다 (징확인필수)
공시도 가능 하고 선택약정12개월도 개통 가능합니다
요금제 유지 선약시 125일 /회선유지 185일
요금제 : band 데이터 29요금제 부터 가능
부가서비스: 무
카톡 문의 san5255
010-8677-9053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