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시 내방시간도 메모 (내방가능시간 1-7시까지입니다 )
신분증 들고 내방 혹은 여권이 없으시면 신용카드 인증 혹은 범용인증서로 인증후 온라인 개통도 가능합니다
참고사항(입금방식의 차이입니다/선택은 고객님이 하셔요)
★ 현완직거래는 판매자에게 입금 = 택배/내방 =당일 마무리 (입금날)
★ 현완안전거래는 빠삭으로 입금 = 택배/내방 =당일 마무리
kt번호이동 김비서 kjs0272 카톡아이디
김비서 단 하루도 당일 약속 어긴적 없어요 (폰 보다 먼저 개통 보다 먼저 도착합니다 )믿고 구매해주세요
후기 검색어 :"김비서" 혹은 "김비서님" 으로 검색해주세요
(고객님이 직접 구입후 남겨주신 솔직한 후기입니다
☆징~꽃등등 관련 질문하시면 대답도 안해드리고 진행취소됩니다(카톡/전화 언급금지)☆
택배/탁송/부산내방ok 별정ok중립요청ok
s8 그레이 블루 실버 블랙 출고가 935000원-공시:65.8 기준22만원=715000원
s8+ 그레이 핑크 출고가990000원-공시65.8기준22만원=770000원
s8+128기가 블랙 ,블루 출고가1155000-공시65.8기준25만원=905000원
★부산내방가능(내방도 신청서 작성후 가볍게 오세요)
오실때 개통자신분증+대리인 신분증 가지고 오세요
★내방시=신분증 (대리인방문시 : 명의자신분증/대리인신분증)
★택배시=여권(사진은안됨)/신분증 등기
신분증 들고 내방 혹은 여권이 없으시면 신용카드 인증 혹은 범용인증서로 인증후 온라인 개통도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을 모두 읽어주세요
지금 작성하시는 1.2.3차 신청하신 신청서는 법적 효력이 있으며 요금제 및 부가 미유지 가개통판매건 사용기간내 186일안에 해지 및 정지 등등 약속을 이행하지 않을시 판매점 대리점에 금전적 손해를 끼치게 되면 환수된 금액만큼을 신청자(빠삭아이디명의자 혹은 개통자)에게 고려신용정보를 통해 소액심판을 반드시 청구 합니다
또한 이모든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위의 내용을 동의하에 신청서를 작성하심을 인정하는것이니 신청서 작성전에 반드시 지키실수 있는지 반드시 유념하시고 신청바랍니다 (지인대리 구매시 모든 약송이행을 확인시켜주시기바랍니다)
불미스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진행순서(신청서 다 작성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1. 1차신청서 해당모델 클릭하셔서 신청서 작성하세요(신청서나옴니다)
※(10캐쉬만 결제후 신청서 작성을 누락하시는분 있으신데 신청서 까지 작성하셔야 합니다 )
▶신청서가 안나옴 꼭꼭 카톡 남겨주세요 신청서 보내드립니다
2. 아래에 나와있는 2차신청서 링크는 마무리 신청서 입니다 작성해주세요
2차신청서 작성"이 누락되시면 ~ 당일처리가 어렵습니다 http://form.bbasak.com/view/request.do?pnno=5097
3.개통이 되든말든 선마무리 진행합니다 약속을 먼저 지키겠습니다^^
4. 신청서 작성후 입금 문자 받으시면 입금해주세요 (농협 김소희 352-1210-2932-03)=문자받으신 금액대로 입금하세요
5.진행전에 신청해주신 고객께 단톡방 초대합니다/들어와서 대기/ 중요 사항 및 진행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단톡방은 다같이 있는 공간 조용히대기해주세요 (매너부탁드립니다)(질문은 개인톡으로 주세요)
신청조건
부가서비스없음
요금제 데이터 요금제에서 그외 다른 순/안심 등등 다른요금으로 변경안됨/상위요금제라 하드라도 절대 안됨
ex>데이터요금제에서 안심데이터 변경하시면 환수입니다
선약 요금제 >>유지 3/1일선약시 25%할인
공시지원요금제 186일이후 변경가능
폰 유지기간 186일해지가능
개통후 할부금 수납 3/1일 이후가능
개통후 기본 콜 25회 25분 한달기준(착발신 여러번호로 전화 이력 있어야함)
할부개통시 수납은 3/1일 이후 완납가능
유심기변 개통후 15일 이후 가능(단순 유심기변만가능 확정기변하시면 안됩니다)
※(선약/ 공시 정책동일 조건입니다)
인터넷 추가 가입원하시면 메모에 "인터넷 동시가입이라 기재헤주세요 "
인터넷 요금제 및 해지가능일 6/1 티비 요금제 변경 및 해지가능일 10/1
기가인터넷 +티비15+기가셋탑+무료기가와이파이 >> 요금48600원 이외 카드할인가능 ~~ >> 같이 신청시 +40
(해지는가능하나 위약금청구 될수있음 위약금 관련은 고객센타 100번으로 문의)
같이 가입시엔 여권첨부 혹은 신분증 등기 혹은 내방
탁송 가능 (탁송비 본인부담)
택배착불(고가 물품은 착불이 안전합니다) 휴대폰은 선불해서 물건 문앞에 두고 가버림 안되잖아요 2500원 택배비 받을려고 기사님 절대 문앞에 던지고 가지 않아요 !!착불이 좋습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