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 골드,블루,블랙,그레이 다 가능합니다
조건 공시 선약 동일합니다
선택약정은 조건 동일하게 보시면 됩니다(선택약정 12,24개월가능)
몇대 없으니 빠른 접수부탁드립니다 (선착순)
접수하시고 신청하신분 댓글로 남겨주시고 빠삭폼 꼭!!작성해주세요
그래야 접수 누락이 없습니다
댓글 예 : (예:홍X동 59요금제or69요금제)
전국 택배로 진행되며 내방은 불가합니다
현금직거래는 판매자에게 직접 입금하는 방식(전국택배가능) , 현금안전거래는 에스크로사용
현금직거래, 현금안전거래 둘다 전국택배가능합니다!!!
위에 현금직거래, 현금안전거래 정책 비교해보시고 신청 하시면됩니다
https://open.kakao.com/o/sv76xaA <=== 자동연결 배테랑 1:1 카톡링크
카톡:qwe4444
문의전화: 010-4621-1604 로 주시면됩니다
(전화통화로 조건물어보시면 안되요 조건확인후 응대가능합니다)
(지인분 소개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오전11~오후8시
토요일 오전12~오후7시(일요일휴무)
점심시간 오후1~2시
따로 공지없으면 모든건 후개통진행
(신청접수→기기발송 →기기수령→개통)
(현금완납시 기기수령후 할부원금 입금해주시면됩니다)
발송후 개인적으로 취소하시면 왕복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6천원)
어떤 전달사항은 메모에 남겨주심 처리됩니다
**초고속LTE 배테랑을 찾아주셔서감사합니다**
*직접언급, 간접언급 ,초성유도 시 즉시 취소됩니다 명심해주세요*
회선 의무유지기간은 185일
140일 이내 정지,명의변경 불가
요금제 유지기간 4개월 2018년 3월1일 하향가능
요금제는 2018년 3월1일 이후에 변경은 가능하나 공시로 개통시 하위요금제로 변경하시면 공시차액 위약금은 청구됩니다
185일 이후에 하위요금제로 변경하시면 프리미엄패스1이 적용이되어 공시차액위약금은 청구 되지않습니다
선택약정 같은 경우는 2018년 3월1일 이후에 하위요금제로 변경하셔도 요금할인이 줄지,위약금 청구는 안됩니다
유심기변 12월1일이후 가능
부가x
개인사업자명의,법인명의,외국인명의 X
별정통신사O,개통한지 6개월미만 X, 중립X
개통안됩니다
위약금,할부금 조회는 개통자 본인이 미리 고객센터에 확인해주세요!
할부개통시 대리점가셔서 기기값완납 90일 이후에 가능합니다
요금결제 계좌변경은 개통하고 30일 뒤에 가능합니다
결합은 개통후 가까운SK대리점가셔서 해주시면 됩니다(기변경우 기존대로 결합유지)
접수하시면 확인 후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오후4시 이전 모든접수는 우체국택배로 전국택배 익일배송합니다!
↑위 사진보시면 신용카드가 없을시 범용인증서 발급방법입니다
7일이내 폐기하시면 4400원 수수료 들지않습니다
공식신청서를 통해 개통을 하기때문에 신분증 사진본,스캔본 필요없습니다
명의자 범용인증서 or 명의자 신용카드로 인증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개통사항은 접수 하시면 저희가 카톡으로 따로 연락드립니다!
모든응대는 카톡으로 빠르게 진행됩니다
출고가는 http://shop.tworld.co.kr/handler/Dantong-SKT 확인부탁드립니다 ^^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