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시 공식신청서 발송됩니다!!
공식 신청서 사용시 범용공인인증서 &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인증이 불가하신분들은 따로 해피콜시알려주셔야 합니다!
내방시 빠삭언급및 꽃다발 언급 자제 부탁드리며,
내방은 단말기 수령만 가능합니다!!
★현재 방통위 이슈로 인해 개통까지 1~3일정도소요될수있습니다!
문의는 해피콜 연락처로만 부탁드립니다!!
★★월요일 오전 해피콜 진행 합니다!!
요금제 유지기간은 93일
(공시기준 183일 이후 변경해야 위약반환금없음)
회선 유지기간은 183일입니다.
선약/ 공시 진동동일합니다!!
갤럭시S8/S8+ 용량상관없이 진동 동일
V30 용량 상관없이 진동 동일
아이폰8/8+ 용량 상관없이 진동 동일
노트8 용량 상관없이 진동 동일
G6 용량 상관없이 진동 동일
그외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문의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TpvDBC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뿅~!!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