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약정 25% / 공시 모두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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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작성해주시면 해피콜 시 궁금한 사항 안내드립니다.
SK번이 아이폰8(+)
@ 택배가능@ 공시, 선약25% 모두가능@
서울내방@ 당일100%처리~
모델명 | 출고가 | 공시지원금 | 현금완납 | 요금제 | 기본료(월) |
부가세별도 | |||||
아이폰8 64G | 946,000 | 42000 | 904000 | 밴드 데이터 1.2G | 36000 |
61000 | 885000 | 밴드 데이터 6.5G | 51000 | ||
69,000 | 877,000 | 밴드 데이터 퍼펙트 | 59900 | ||
아이폰8+ 64G | 1,076,900 | 42000 | 1034900 | 밴드 데이터 1.2G | 36000 |
61000 | 1015900 | 밴드 데이터 6.5G | 51000 | ||
69,000 | 1,007,900 | 밴드 데이터 퍼펙트 | 59900 | ||
아이폰8 256G | 1,142,900 | 42000 | 1100900 | 밴드 데이터 1.2G | 36000 |
61000 | 1081900 | 밴드 데이터 6.5G | 51000 | ||
69,000 | 1,073,900 | 밴드 데이터 퍼펙트 | 59900 | ||
아이폰8+ 256G | 1,283,700 | 42000 | 1241700 | 밴드 데이터 1.2G | 36000 |
61000 | 1222700 | 밴드 데이터 6.5G | 51000 | ||
69,000 | 1,214,700 | 밴드 데이터 퍼펙트 | 59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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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제 유지기간◀
** 3월2일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
** 1월 2일해지 **
<밴드1.2G = 마이스마트콜2(3300) + 안심옵션프리미엄(8800)
<퍼펙트 = 부가X>
▶공시지원금개통 후 6개월이내 요금제 하향하시면 공시차액 위약금발생됩니다.◀
▶180일 이후에 하향하시는걸 권유드립니다.◀
◈중요!!!!!!◈
●요금제유지기간 내 하향변경 / 6개월 이내에 해지(선택약정,약정해지), 타통신사로 번호이동, 명의변경, 기기변경, 정지 등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개통 후 3개월동안은 월 수발신20건, 통화량 30분이상 미발생 시 피해금액 청구합니다.
가개통/비정상 개통 의심건으로 환수될 시 사은품 전액환수 및 업무방해죄 등 민,형사상 소송 제기합니다.
※실제 사용목적이 아니신 분들은 신청하지 말아주세요.※
유심 8,800원 후납or유심재사용
당일처리 100%
보험가입 원하시는 분들은 개통후 30일이내 요청해주셔야 가입처리 도와드립니다.
◈중요!!!!!!
●요금제유지기간 내 하향변경 / 6개월 이내에 해지(선택약정,약정해지), 타통신사로 번호이동, 명의변경, 기기변경, 정지 등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번호이동 시 이전 통신사 요금은 새로 개통한 휴대폰의 첫 달 요금에 합산 청구되며, 기변 시 요금은 일할계산됩니다.
**복지할인, 수급자 할인, 국가유공자 등 개통 외 추가등록이 필요한 고객님께서는 개통 후 114고객센터로 문의 후 안내를 받으시거나, 개통 시 복지 서류를 같이 보내주시면 됩니다.
**임대폰 사용자는 반드시 임대폰반납을 하셔야만 개통가능합니다.
**개통 후 제품이 불량일 경우 14일 이내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으며, 각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확인서를 발급 후 연락주시면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통신사 특성상 14일 이내 단순 변심 개통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통화품질불량 / 제품상 단말기 불량일 시에만 취소가능하며, 해당 모델의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확인서를 발급받아야만 취소가능합니다.)
※애플제품은 개통 후 불량일 경우 서비스센터에서 새제품으로 교환하시거나 1년 이내 리퍼교환하시면 됩니다.
※성인 구비서류
신분증 컬러스캔본
※미성년자 구비서류
1. 법정대리인 신분증 컬러스캔본
2. 가족관계증명서<미성년자기준>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