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 접수분 까지 마감합니다 이후 접수 불가합니다 빠른 접수 부탁드립니다
5시 되면 글 종료 됩니다 !!!!
2017-11-13 15:52:29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내일은 휴무인 관계로 내방은 불가합니다 월요일 부터 내방 가능합니다 ^^
추가로 접수 가능하니 많은 접수 부탁드립니다
2017-11-11 19:50:15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주말 추가 접수로 10분 더 가능하십니다 ^^
빠른 접수 부탁드립니다
2017-11-11 13:04:58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오바마가 먹튀한줄 알고 오해하시는 분이 있어 운영진 링크 공유 드립니다
http://bbasak.com/bbs/board.php?bo_table=p91&wr_id=31371
공시지원 선택약정 조건 동일합니다
택배 신청서 여권 스캔본 가능 (만료일 이내)
내방시 신분증 지참하여 내방하여 주시면 됩니다
아이폰8 64G 골드 만 가능합니다
기기 수령 후 2~3일 안에 개통 되는 조건 입니다
개통 싸인 때문에 미리 안내드리고 진행 하는 만큼 기다려 주실수 있는분 신청 부탁드립니다 ^^
내방지 부산
오바마 1:1채팅방 클릭
▼ ▼ ▼ ▼ ▼ ▼ ▼ ▼
https://open.kakao.com/o/stjl5hy
현완직거래도 택배 가능합니다
카톡 아이디:82scv / 폰 010-3673-7768
주문하고 신청서 안열리거나
사라지는 오류생기면 바로 카톡주세요 ^^
우체국 택배 무료 발송
접수 후 꼬옥~ 댓글 부탁 남겨주세요(빠른 확인 가능)
주의사항 카톡,댓글,쪽지,신청서,초성,유사단어 언급시 판매 불가
현완직거래ㅡ택배,내방 가능ㅡ판매자와 직접거래
현금완납-에스크로 결제
◀ 꼭 읽어주세요 ▶ ①②③④⑤⑥⑦⑧⑨
①해피콜X 별도없습니다 신청 접수시 카톡 으로 연락 드려요
②주의사항 카톡,댓글,쪽지,신청서,초성,유사단어 언급시 판매 불가 ㅜ.ㅜ
③카톡 받을 폰 번호 꼭 남겨주세요 / 접수 후 꼬옥~ 댓글 부탁 남겨주세요(빠른 확인 가능)
④업무 처리 완료는 개통이 되어야 모두 끝이 납니다 ^^
⑤택배,내방,퀵,KTX특송 모두 가능
⑧기존 약정내용, 위약금등은 고객센터로 본인 직접 확인하셔야만 됩니다/판매자책임X
⑨결합할인 복지할인은 개통 후 대리점 내방하셔서 하셔야 됩니다
★내방 절차 안내★
내방시 할부원금 에서 느끼신거 빼고 내방해주세요
내방지 안내는 신청접수 후 진행됩니다
★택배 절차 안내★
1.신청접수시 카톡 받을 폰 번호 남김 / 카톡 드려요
2..기기 선 개통 발송
3.할원 입금 개통진행
4.개통완료 후 업무처리 완료
★필수 유지 조건 ★
요금제변경 개통 후 95일 이후 변경 가능★공시지원 경우 183일이내 변경시 공시차액 발생
선택약정은 요금할인액만 변경 / 부가서비스 파손 보험 1월1일해지 가능 / 와인폴더 부가 없습니다
2년이내 해지시 공시할인은 공시지원금이 위약금,선택약정은 요금할인 받은 금액이 위약금
유심기변 KT 개통 후 30일 이후 가능
개통 후 의무유지기간 185일(정지 기간 포함 안되세요)/ 월 25분 25콜 의무통화 필수
일시정지, 명의변경 개통후 135일 이후부터 가능(군 정지포함이예요)
명의변경 중립 가능(미리알려주세요)/ 중립 불가(개통한지 3개월X)
★★★★★★★★★★★★★★★★★★★★★★★★★
◈출고가 및 공시지원 할부 원금 안내◈정확한 확인은 통신사 홈페이지 참조◈
공시지원 선택시 할부원금 ◈ 선택약정 선택시 출고가
★★★★★★★★★★★★★★★★★★★★★★★★★
데이터 선택 65.8 (59) 노트8 64G 출고가 1,094,500 공시지원금 150,000 할부원금 944,500
데이터 선택 65.8 (59) 노트8 256G 출고가 1,254,000 공시지원금 150,000 할부원금1, 104,000
★★★★★★★★★★★★★★★★★★★★★★★★★
데이터 선택 65.8 (59) 갤럭시S8 64G 출고가 935,000 공시지원금 220,000 할부원금 715,000
데이터 선택 65.8 (59) 갤럭시S8+ 128G 출고가 1,155,000 공시지원금 250,000 할부원금 905,000
★★★★★★★★★★★★★★★★★★★★★★★★★
아이폰8 64G 출고가 946,000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