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시 신분증 필수지참
※진행방법 선택가능※
1) 현금완납 (안전결제)
2) 현완직거래 (내방시 처리)
진행시 두가지 조건이 상이함으로 정확히
확인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착오로 잘못된 부분은
저희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확인후 진행방법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택배진행시 동일합니다.
※ oksusu 안심팩 개통후 1월 31일 까지 사용후 해지
원하시는 내방처로 카톡문의 부탁드립니다.
내방처별 재고 소진시 진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진행전 내방처에 재고 확인 꼭 부탁드립니다.
카톡 문의가 없을 시 확인이 어려워
진행이 안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진행 사항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꼭 숙지하시어 진행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공통 안내
현금완납, 선택약정/공시지원금 동일조건이며, 선택약정은 24개월/12개월 진행 가능합니다.
카톡, 전화 상담으로 가격에 대한 문의 시 개통진행 절대불가합니다.
느끼신대로 진행됩니다.
★ 내방 절차 안내
-현완직거래 (내방시 처리)
할부원금에서 느끼신거 빼고 내방해주세요.
-현금완납 (안전결제시)
결제 후 내방해 주세요.
내방 상담은 카톡으로 진행되며, 원하시는 내방처의 카톡 ID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한 안내드립니다.
★ 택배 절차 안내
택배상담 카톡ID : 오룡비무방
-현금직거래로 확인시
①1차신청서 작성 (댓글이나 카톡ID [오룡비무방] 친구추가 후 말씀해주세요.)
②할부원금 입금 확인 ( 공시지원금: 출고가 - 공시지원금 = 할부원금 / 선택약정: 할부원금=출고가)
③2차 신청서 발송 (1차 신청서 작성 시 적어주신 메일주소로 발송)
④해피콜 및 개통 후 택배발송 (개통일기준 당일 모든 진행 완료 처리)
-현금완납 안전결제로 확인시
①1차신청서 작성 (댓글이나 카톡ID [오룡비무방] 친구추가 후 말씀해주세요.)
②2차 신청서 발송 (1차 신청서 작성시 적어주신 메일주소로 발송)
③해피콜 및 개통 후 택배발송 (달력확인 필수)
☆ 개통 전 주의사항
①카톡, 전화 상담으로 가격에 대한 문의 시 개통진행 절대불가합니다. 느끼신대로 진행됩니다.
②위약금:
- 기존 휴대폰 해지에 대한 위약금 발생이 있을 수 있으니 사용중인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확인 바랍니다.
- 기기변경시 요금제 변경에 따른 데이터 초과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월 초에 데이터를 많이 사용한 상태에서 요금제를 변경 할 경우 일할계산방식으로 인해 데이터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개통 후 주의사항
①유심기변
- 유심기변은 자사기기 31일 타사기기 95일 이후 가능합니다.
②가입내역 확인
- 가입 내역에 이상이 있으실 경우 일주일안에 연락주셔야 변경처리가 가능합니다.
③비정상 사용
-통화량 발생이 비정상적으로 적거나 ,악의적인 목적으로의 개통(도용,판매목적 등)할 경우 손해배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통화량 발생은 월 5회이상 통화량 10분 이상입니다.)
④위약금 발생
- 약정 24개월 내 해지
⑤요금제 유지
- 공시지원금 진행시 프리미엄패스 적용으로 180일동안 유지조건입니다.
- 선택약정 진행시 130일동안 유지조건입니다.
★ 기종별 할부원금★
아이폰8 64G
밴드데이터 퍼펙트 (선택약정)
출고가 946,000원 = 할부원금 946,000원
아이폰8 256G
밴드데이터 퍼펙트 (선택약정)
출고가 1,142,900원 = 할부원금 1,142,900원
밴드데이터 퍼펙트 (선택약정)
출고가 1,076,900원 = 할부원금 1,076,900원
아이폰8+ 256G
밴드데이터 퍼펙트 (선택약정)
출고가 1,283,700원 = 할부원금 1,283,700원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 추가지원금,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180일 이후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약정만료전 해지,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하는 경우 등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