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8+재고부족 신청하지마세요
2017-10-17 17:04:36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케이스샵VIP5]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band.us/n/a6a7U5e8QaAbL
★신분증스캔본(완벽한칼라스캔본)★ 알뜰폰에서이동가능
(중립진행건 10차감)-개통3개월이내건.명의변경3개월이내건-
(중립건 메모란에 적어주세요)
할부차감5있습니다. 신청서에서 현금/할부 신청하실수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요금제는 데이터3.6 이상 신청하시면됩니다.할부원금표 있으니 참고하세요
선택약정12개월가능합니다 신청서에서 고르세요^^
♡안녕하세요♡ | ||||||
항상 믿음과 신뢰로 판매하고 있는 라이온~ 입니다 ^^ | ||||||
믿고 구매 할수있는 판매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신청전 꼭 읽어봐주세요^^ | ||||||
번호이동 기존통신사 위약금 관련 안내 | ||||||
기존통신사 위약금 발생여부는 신청전 본인이 직접 고객센터나 | ||||||
대리점에서 확인하신후 신청해주세요 | ||||||
★번호이동시 전 통신사 발생 위약금에 대해 별로로 안내하지 않습니다 | ||||||
★상기내용에 대한 확인없이 발생한 전통신사 위약금에 대한 책임은 개통처에게 있지 않습니다 | ||||||
본상품은 개통후 취소처리 되지 않습니다. | ||||||
신청서 미완료건에 대해서는 개통진행 담보되지 않습니다. | ||||||
개통시 청구서는 스마트청구서로 개통이 됩니다. | ||||||
미개봉 정상 단말기 택배로 발송됩니다. | ||||||
| ||||||
고객센터 연락처 010 2949 1823 카톡ID: lion1500
평일업무시간: 10:00~20:30(점심시간 12시30~1시30)
토요일업무시간: 11:00~18:00(점심시간 12시30~1시30)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