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귀니 LG번이 9월스페셜특가!!★
17.09.23 - LG 최고정책
★9월스페셜특가!!★ 당일 모든처리 100% 완료!!
조기마감 예정!! 빠른 신청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신청서 작성 시 모델,용량,색상 선택 가능합니다. (ex. S8 주문하기 후 신청서 작성시 S8+,S8+128G 선택가능)
★'현완직거래(직접입금)' 신청시 차감 없음!!
★'할부' 신청시-3만 차감!! / 할부 개통 후 언제든 완납 가능!!
★'현완안전거래'(안전결제)' 신청시 -6만 차감!!
*후개통, 버스탁송, 중립기관 모두 진행 가능!!
*현금완납, 할부개통 / 지원금할인, 선택약정(1년,2년) 모두 가능!!
*당일 모든처리 100% 완료!!
*신청절차 간단 Tip
1. 모델 별 조건 확인 후 주문서 작성(현완직거래,할부=빠삭10캐쉬결제 / 현완안전거래(PG결제)=빠삭에할부원금결제)
2. 신청서 작성(작성 시 현금완납(직접입금) or 할부 / 공시 or 선약 선택 가능)
3. 2차 신청서 URL 발송 및 작성
4. 해피콜(현완직거래 요청 고객은 해피콜 시 입금계좌 안내)
5. 개통/배송
*부가서비스없음 / 유심후납(8,800원)
*성인 신분증 스캔본 첨부 필수!!
*미성년자 구비서류 (법대 신분증+3개월 내 가족관계증명서+미성년자 앞 [특정]기본증명서)
*대리신청 건의 경우 해피콜 시 별도 구비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업무 깔끔한 100% 당일처리!!
안녕하세요^^
LG 최상의 조건으로 가져왔습니다. 모든 조건 신청서대로 진행 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문의주시면 바로바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통 후 3개월간 매월 실통화량 (발신기준) 15분 이상 / 수,발신 10회 이상 발생해주셔야 합니다.※
※개통 후 3개월간 매월 최소 데이터 발생량 생겨야 합니다. 개통 후 LTE 데이터 이용 바랍니다.※
※6개월이내 3회선 이상 해지 이력 고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다회선 이용자 분들은 필독바랍니다.※
※동일점에서 1년 내 3번이상 해지한 명의로 개통된 경우 가개통 확정됩니다.※
(통화 및 데이터 미발생 시 출고가 청구 및 스노방 불량이용자 리스트 등록되오니 주의 바랍니다!!)
※가개통의심 및 단말이상건으로 환수될 시 사은품 전액환수 및 업무방해죄 등 민.형사소송 제기합니다.
[단말이상 환수 확정건]
1. 이*준 2522 434,500원
[가개통 환수 확정건]
1. 강*지 9844 508,960원
2. 강*혜 4998 541,960원
3. 강*주 4416 554,000원
(위 3명 동일 인물 신청건 강*구)
위 리스트 스노방 불량이용자 등록완료 했으며, 더이상 가입/구매 불가 합니다. 또한 사은품 전액 환수됩니다.
판매자에게 타격을 주는 행위는 곧 모든 고객님을 대상으로 피해를 주는 행위 입니다.
불법 사용을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강경히 대응할 예정이니 위 필수사용은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유심기변 개통 후 93일 후 가능 합니다.
※요금제 유지기간 공시지원+식스플랜 시 183일, 선택약정+베이직플랜 시 93일 입니다.
(요금제 변경 시 약정 비대상 요금제로 변경시 위약금 발생됩니다. 변경 전 고객센터 확인필수!!)
※가족계좌는 진행 상 필요한 필수정보 입니다.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해당란에 필수기재!!
★ 진행현황 & 송장 확인하기 -> 클릭
★ LGU+ 인터넷+TV 신청하기 -> 클릭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