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연령 고객님들은 안내전화 받으실때 꼭 할인 적용 해 달라 해주세요~
★지금 빠삭 에서 구매하기 이후 작성하시는건
주문서 입니다 주문서를 제출해주시면 안내전화 드리고
주문하신 유형에 맞춰 메일로 개통에 필요한 공식 신청서 발송드립니다
진행과정은 주문해주시면 안내 전화 드려요~
★할부금은 개통당일 완납 가능합니다 ★
신청서 유형:
공식신청서 (본문하단 안내 참고 必)
기기 색상 / 용량 은 실시간 재고 현황에 따라
변동 될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공시지원금 유형의 경우 개통일기준으로 공시지원금 적용니다.
( 징은 그대로 지만 공시지원금이 상향되면 상향적용/하향되면 하향 적용 )
* 기변 기존 유심 재 사용 가능합니다
*선약은 12/ 24개월(25%할인적용) 선택 가능합니다
*전유형 당일(개통일) 처리 입니다 !!!
요금제 유지 기간:
19년 3월 1일 이후 하위 요금제 변경 가능
표준등 기본료 3만원 이하요금은 183일 이후 변경 가능
(단, 공시지원유형 신청자님은 180일 이전 변경으로 위약금 본인 부담됨
표준요금등 무약정 요금제는 183일 이후 변경 가능 )
부가서비스:
옥수수안심팩 (5,500원)+ 마이스마트콜2 (3,300원)
(옥수수안심팩 가격 -
퍼팩트 요금제 선택시만 5,500원 이고 그이하 요금제는 8,800원 입니다)
19년 1 월 3일 이후 해지 가능
부가 미 가입시 2만원 차감
유지기간 이전 해지시 3만원 청구 됩니다~
유지기간 이전 해지하실꺼면 부가 미 가입으로 신청해주세요~
*SK 세이브 카드 유형 / 갤럭시 클럽 반납 후 개통 원하시는 분들은
할부 정책 만 적용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
*할부개통 : 무겁게 /가볍게 선택가능
(개통당일확인 가능)
*택배/할부개통 신청자 들 필수 작성 서식입니다
추가신청서 : 택배/할부 주문시 만 작성 바랍니다
http://form.bbasak.com/view/request.do?pnno=5982
https://band.us/n/abafXdceI857A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