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입 제한 안내 *
가입 제한 2018년 6월 이후 가입자분들은 가입이 어렵습니다.
주문 신청시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SKT 번호이동 / 기기변경 / 골드 색상만 가능합니다.
부가없습니다. 온라인 공식신청서 작성이라 따로 서류 첨부하는거 또한 없습니다.
[해당상품은 색상및 재고가 매일 달라져서 접수후 며칠 기다리실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좀 걸려도 공식신청서 쓰신분들은 정책무조건 인정됩니다]
공시,선약 조건동일 (선택약정 12~24개월 가능,기기변경은 공시 선약 24개월만 가능) / 번호이동 요금제는 스몰 ~ 라지 동일 조건 입니다.
개통 후 단순 변심으로 개통 취소 불가 합니다. / 애플 상품으로 개통 후 불량시 모든 권한이 서비스센터에서 교환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사이트내에서는 선약만 표기되어있으나 간편신청서에서 공시 선약 선택할수있습니다.
부가 없습니다.
요금제유지기간 선택약정125일,공시지원금6개월 / 회선유지기간 185일 / 유심기변 125일 이후 가능
내방은 서울시 도봉구 창동 입니다.
접수하시면 간단 해피콜 드려요~^^
댓글문의 환영합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