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사에서 최근 지속적인 채증과 폰파라치로 인한 손실이 막심하여,
자체적인 기준(가입기간, 과거 약속불이행 등) 으로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렸습니다.
당사의 자구책이었던 점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향후 진행하는 건에서 가입기간 등에 대한 기준은 완화할 예정입니다.
다만 진행 과정에서 불필요한 언급 등에 대해서는
당사를 보호하기 위하여 강하게 취소하도록 하겠습니다.
진행 건에 대해서는 그 어떤 업체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진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상담주시면 빠르고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주문방식 안내드리겠습니다.
<<<진행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접수 ▷ 신청서작성 ▷ 카톡상담 ▷ 단말기발송 ▷ 개통 ▷ 최종완료처리
택배 / 퀵 / 전국배송(고속버스) 등 배송방법은 카톡상담시에 말씀해주세요
주문하시고 꼭! 갈비탕에게 카톡으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진행은 숙취로 시작하여 빠르고 가볍게 해장됩니다.
[고객센터]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문의 주실 곳 입니다.
(상담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카톡상담 : http://pf.kakao.com/_PYxblj
카톡상담 : http://pf.kakao.com/_PYxblj
카톡상담 : http://pf.kakao.com/_PYxblj
[구입관련 안내사항]
택배는 기본이고 퀵(일부기종 퀵 상담시 안내)으로 빠르게 발송가능
보험부가서비스는 개통 후 30일 내 별도가입 / 라이트할부 카드할인 등록은 14일 이내 등록 가능
요금제 변경은 183일 이후 변경 가능
(공시할인 개통 후 변경시에는 차액위약금 발생)
정지/해지는 183일 이후 가능
선택약정할인은 12개월/24개월, 공시지원금할인은 24개월로 진행 가능
유심기변은 183일 이후 가능
(개통회선 매월 통화량/데이터 사용 꼭!!좀 부탁드립니다. )
정책변동,종료시 취소 될 수 있음
민감한 질문시 취소 될 수 있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