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아이콘2 빠삭의 모든 거래는 안전장치가 작동되고 있으며, 판매자와 직거래를 하는 경우 운영원칙에 의해 영구정지 대상이 됩니다.
  • 판매자 정보

    딕첚웋 1970년 01월 가입
  • 6개월간 판매현황 3

    (판매완료 2 판매취소 0 구매취소 1)

  • 쪽지보내기

    연락처

    050431822584

    안심번호는 매3시간마다 변경됩니다.
    나중에 전화하면 없는 번호로 나올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나오는 번호로만 통화가능합니다.

    상담시간

    11:00 ~ 19:00

    택배사

    우체국

기본의무
  1.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2.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3.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4.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5.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6.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7.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9.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10.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필수의무 재차강조!
  1.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2.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3.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4.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5.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