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가 먹튀한줄 알고 오해하시는 분이 있어 운영진 링크 공유 드립니다
http://bbasak.com/bbs/board.php?bo_table=p91&wr_id=31371
공시지원 선택약정 조건 동일합니다
택배 시 신분증 원본 고화질 스캔본 / 내방시 신분증 지참하여 내방하여 주시면 됩니다
용량별로 조건 동일합니다
인터넷+TV 휴대폰 동시가입 조건입니다
롯데,신세계,홈플러스,중 택일 상품권 별도 60,000원 별도로 나갑니다 ^^
인터넷(기가콤트)+TV(OTV10)+휴대폰 총액결합 데이터65.8 1회선 기준월 37400원
하단 결합 할인표 참조
1. 설치비 35,200원
2.KT 사용 중이거나 동일 장소 6개월이내 해지,변경 이력 있으면 안됩니다
3.기존 인터넷 해지는 직접하셔야 되고 인터넷 위약금은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로 확인하셔야됩니다
4.인터넷도 동일하게 의무유지기간185이며 약정은 3년 약정입니다
오바마 1:1채팅방 클릭
▼ ▼ ▼ ▼ ▼ ▼ ▼ ▼
https://open.kakao.com/o/stjl5hy
현완직거래도 택배 가능합니다
카톡 아이디:82scv / 폰 010-3673-7768
주문하고 신청서 안열리거나
사라지는 오류생기면 바로 카톡주세요 ^^
우체국 택배 무료 발송
접수 후 꼬옥~ 댓글 부탁 남겨주세요(빠른 확인 가능)
주의사항 카톡,댓글,쪽지,신청서,초성,유사단어 언급시 판매 불가
현완직거래ㅡ택배,내방 가능ㅡ판매자와 직접거래
현금완납-에스크로 결제
◀ 꼭 읽어주세요 ▶ ①②③④⑤⑥⑦⑧⑨
①해피콜X 별도없습니다 신청 접수시 카톡 으로 연락 드려요
②주의사항 카톡,댓글,쪽지,신청서,초성,유사단어 언급시 판매 불가 ㅜ.ㅜ
③카톡 받을 폰 번호 꼭 남겨주세요 / 접수 후 꼬옥~ 댓글 부탁 남겨주세요(빠른 확인 가능)
④업무 처리 완료는 개통이 되어야 모두 끝이 납니다 ^^
⑤택배,내방,퀵,KTX특송 모두 가능
⑧기존 약정내용, 위약금등은 고객센터로 본인 직접 확인하셔야만 됩니다/판매자책임X
⑨결합할인 복지할인은 개통 후 대리점 내방하셔서 하셔야 됩니다
★내방 절차 안내★
내방시 할부원금 에서 느끼신거 빼고 가볍게 내방 해주세요
내방지 안내는 신청접수 후 진행됩니다
★택배 절차 안내★
1.신청접수시 카톡 받을 폰 번호 남김 / 카톡 드려요
2..기기 선발송 수령 후 개통 진행
3.무겁게 할원 입금 개통 진행
4.개통완료 후 업무처리 완료
★필수 유지 조건 ★
요금제변경 개통후98일 이후 변경가능★공시지원 경우 183일이내 변경시 공시차액 발생
선택약정은 요금할인액만 변경 / 부가서비스 미디어팩 10월1일 이후 해지 가능
2년이내 해지시 공시할인은 공시지원금이 위약금,선택약정은 요금할인 받은 금액이 위약금
유심기변 KT 개통 후 30일 이후 가능
개통 후 의무유지기간 185일(정지 기간 포함 안되세요)/ 월 25분 25콜 의무통화 필수
일시정지, 명의변경 개통후 135일 이후부터 가능(군 정지포함이예요)
명의변경 중립 가능(미리알려주세요)/ 중립 불가(개통한지 3개월X)
★★★★★★★★★★★★★★★★★★★★★★★★★
◈출고가 및 공시지원 할부 원금 안내◈정확한 확인은 통신사 홈페이지 참조◈
공시지원 선택시 할부원금 ◈ 선택약정 선택시 출고가
★★★★★★★★★★★★★★★★★★★★★★★★★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