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우선 진행방식 간단히 안내해 드릴께요
상담주시면 빠르고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구매 안하셔도 상담환영합니당 ~~
우선 진행방식 간단히 안내해 드릴께요
진행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접수 ☞ 신청서작성 ☞ 카톡상담 ☞ 단말기발송 ☞ 개통 ☞ 최종완료처리
택배 / 퀵 / 전국배송(고속버스) 로 빠르게 발송가능하니 카톡상담시에 말씀주세요.
접수하시고 꼭! 카톡으로 말씀해주세요~
진행은 무겁게 시작하여 빠르게 가벼워 집니다.
시작은 무겁게 ☞ 개통당일 가볍게
[판매관련 안내사항]
1. 선택약정할인은 12개월/24개월, 공시지원금할인은 24개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정책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카톡상담시에 이야기 해주세요)
2. 요금제 변경은 선약개통시 124일 / 공시개통시 183일 이후 변경 가능합니다.
(공시할인 개통 후 변경시에는 차액위약금 발생)
3. 정지/해지는 183일 이후 가능합니다.분실되거나 파손안되시게 이쁜이로 뽑아서 보네드릴꼐요 ~~~ ^^
4. 유심기변은 자사 15일 이후 / 타사 93일 이후 가능합니다.
(개통회선 매월 통화량/데이터 사용 꼭!!좀 부탁드려요 굽신굽신~~)
5. 보험부가서비스는 개통 후 30일 내 별도가입 / 라이트할부 카드할인 등록은 14일 이내 등록 가능합니다.
안내사항 어렵지 않으시니 꼭 지켜주실거죠?? 호호
딱 봐도 무섭쥬~~~~?
택배는 기본이고 퀵으로 빠르게 발송가능하니 카톡상담시에 말씀주세요.
[고객센터]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문의 주실 곳 입니다.
(상담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카톡상담 : http://pf.kakao.com/_RxdxeZC
![]() | ![]() | ![]() | ![]() | ![]() | ![]() | ![]() | ![]() |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 추가지원금,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180일 이후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약정만료전 해지,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하는 경우 등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