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빠삭 에서 구매하기 이후 작성하시는건
주문서 입니다 주문서를 제출해주시면 안내전화 드리고
주문하신 유형에 맞춰 메일로 개통에 필요한 공식 신청서 발송드립니다
진행과정은 주문해주시면 안내 전화 드려요~
신청서 유형:
공식 신청서 (본문하단 안내 참고 必)
기기 색상 / 용량 은 실시간 재고 현황에 따라
변동 될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선약은 12/ 24개월(25%할인적용) 선택 가능합니다
*전유형 당일(개통일) 처리 입니다 !!!
요금제 유지 기간:
18년11월 1일 이후 요금제 변경 가능
(요금제 상향은 기간에 상관없이 언제든 가능합니다
공시지원의 경우 180일 이전 변경시 공시위약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기본료 3만원 이하 요금제는 180일 이후 변경 해야 합니다)
부가서비스:
옥수수안심팩 5,500+ 마이스마트콜2 (3,300원)
(옥수수안심팩 가격 -
퍼팩트 요금제 선택시만 5,500원 이고 그이하 요금제는 8,800원 입니다)
8월 3일 이후 해지 가능
유지기간 짧아욧 !!
부가 미 가입시 2만원 차감
유지기간 이전 해지시 3만원 청구 됩니다~
유지기간 이전 해지하실꺼면 부가 미 가입으로 신청해주세요~
*SK 세이브 카드 유형 / 갤럭시 클럽 반납 후 개통 원하시는 분들은
할부 정책 만 적용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
*할부개통 : 무겁게 개통 (개통당일확인 가능)
*택배/할부개통 신청자 들 필수 작성 서식입니다
추가신청서 : 택배/할부 주문시 만 작성 바랍니다
http://band.us/n/a8a6U2ccF4f2A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