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짱의 가격조건에 대해 자유 게시판에 적지 말아주세요. 통신사단속팀에서 주로 게시판을 모니터링 한다고 합니다.
(가격이외의 이야기는 괜찮습니다^^)
2018-05-18 15:48:33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데이터일반 선택시 -4.4 차감
데이터 3.6 선택시 -2.2 차감
데이터 6.6 선택시 -2.2 차감
S9 + 256 , S8 , S8+ 64 모델 데이터일반, 3.6, 6.6 선택시 -5 차감
요금제 유지기간 95일 이후 변경가능
공시는 182일 이내 요금제 변경시 공시차액분 발생할수 있습니다
선약 24개월만 가능!!
* 유심 기변 안내 *
LG 유심기변 4개월 이후 가능합니다.
비정상 개통건으로 의심 되는 것은 출고가 청구 됩니다.
예전처럼 비정상개통에 대한 어떠한 기준이 있는 것이 아니며, 가개통으로 의심되면 환수조치가 됩니다.
그래서 실사용이 아니신 것은 개통을 하지말아주세요.
저희쪽에서 개통한 유심을 실사용 해주셔야 합니다.
다시 말해 저희쪽에 개통한 번호(회선)을 실사용 해주어야합니다.
예를들어, 저희쪽에서 단말기만 싸게 구입하고 개통한 회선이 아닌 다른 회선의 유심을
저희쪽에서 구입한 기기에 유심기변하여 사용하고, 저희쪽에서 개통한 회선은 실사용하지 않고 그냥
통화량만 발생시키면 가짜로 개통된 것으로 보기때문에 환수가 됩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