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빠삭 에서 구매하기 이후 작성하시는건
주문서 입니다 주문서를 제출해주시면 안내전화 드리고
주문하신 유형에 맞춰 개통에 필요한 공식 신청서 발송드립니다
신청서 제출해주시면 월욜 순차적으로 안내
전화 드립니다
*리퍼폰은 미개봉으로 발송됩니다
일반폰과 리퍼폰의 차이점은
개통후 30일내 불량 발생시 새폰으로 교품처리가
아니고 리퍼폰으로 교환만 가능합니다
애플 서비스 센터 에서 수리 받으심 되고
무상기간 및 기준은 일반폰과 동일한 1년 입니다.
아이폰7리퍼 32 출고가 363,000원
256 출고가 580.800원
빠삭에 모델 업로드 가 안되어 공지 드립니다
위 두모델 정책은 동일하니 신청서 제출하실때
이 모델로 신청 해주셔도 정책 동일 진행 됩니다
신청서 유형:
공식 신청서 (본문하단 안내 참고 必)
신분증 첨부 안하셔도 됩니다
입금 및 신청서 완비 순으로
기기 배정됩니다.
기기 색상 / 용량 은 실시간 재고 현황에 따라
변동 될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공시/선약 동일 정책 입니다
(선약은 출고가 기준으로 계산하심 됩니다)
*선약은 12/ 24개월(25%할인적용) 선택 가능합니다
*현완 직거래 는 당일(개통일) 처리 입니다 !!!
요금제 유지 기간:
개통후 + 100 일 이후 하위 요금제 변경 가능
부가서비스:
밴드플레이팩 +마이스마트콜
6월 3일 이후 해지 가능 (유지기간 짧아욧 !!)
부가 미가입시 2만원 차감
*SK 세이브 카드 유형 / 갤럭시 클럽 반납 후 개통 원하시는 분들은
할부 정책 만 적용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
*할부개통 달력날짜는 개통일 +7 일 입니다.
*택배/할부개통 신청자 들 필수 작성 서식입니다
추가신청서 : 택배/할부 주문시 만 작성 바랍니다
http://band.us/n/a8a6U2ccF4f2A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