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열심히 하는 판매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구매후기는 판매자를 춤추게합니다^^
현완직거래=내방or택배거래가능
밴드스팟알리미->>https://band.us/n/a9afw5M0v7f5I
고객센터번호 : 010-6716-3157
카카오톡ID: 123phone123
근무시간: 평일10:00~20:30 주말:11:00~18:00
내방:전북
**신분증=신분증등기or내방or여권스캔본**
**부가서비스=미디어팩 2개월사용후해지**
(예 8월개통시 10월1일해지 9월개통시 11월1일해지가능)
**요금제 최소95일 회선 최소190일 유심이동30일이후가능**
(공시지원금개통시 183일사용후 요금제변경시 공시차액유예)
(기존위약금은 직접확인해주세요.판매자 책임없습니다)
(24개월이내 회선해지시 위약금 청구됩니다)
(명의변경 .정지.해지 개통후 190일이후가능)
(3개월간 매월15분이상 10콜이상 의무통화발생)
요금제는 데이터on비디오 or 데이터on프리미엄 신청가능합니다
표시한 저가요금제도 신청가능합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과 전환지원금은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