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8 소량재고 선착순으로 진행
개통은 일괄적으로 하고있어서, 개통이 될때 왠만하면 선개통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선약으로 개통시 요금제 유지기간 95일 이후 변경가능
공시로 개통시 요금제 185일 이후 변경가능
부가서비스는 8월에 개통건은 10월1일 이후 해지가능합니다
◆◆◆여권은 무조건 메일로 보내주셔야합니다◆◆◆
조건변동은 잘일어나지 않지만 변동이 일어날경우 하루정도 딜레이 되어 개통이 될수 도있습니다^^
당일에 선개통을 원하시는 분들은 따로 상담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선약 24만 가능~!!!
안녕하세요^^ WAKIBLUE 입니다.
여권스캔본 필수첨부입니다.(폰사진X)해상도때문에 여권스캔본이 필요합니다^^
여권스캔본없으면 신분증 저희쪽으로 보내주셔야합니다^^
여권스캔본 유효기간 지난것은 안됩니다~! 주의해주세요~!
내방지는 부산 입니다^^ (상세지역은 신청후 상담시 문의)
내방시 가볍게 진행됩니다^^
[모바일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가이드]
부가서비스 미유치시 -3차감
미디어팩 미유치 -2차감
폰케어 미유치 -1차감
요금제 유지기간 개통후 95일 유지 공시의경우 185일이내 변경시 공시위약금 발생
모바일 부가서비스 미디어팩+폰케어 (폰케어는 상담시 말씀 없으시면 파손보험으로 등록) 10월1일 이후 해지가능
공시, 선약, 용량 별로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조건 확인 꼭 해주세요.
요금제 변경은 개통일로부터 95일 이후에 가능!! 해지는185일 이후 가능!!
요금제와 유지일자는 꼭 지켜주셔야합니다~!!!
공시는 개통일로 부터 185일이내 변경시 공시 차액 발생!!
요금제와 회선 유지 안지켜주시는 분들은 가족과 지인들까지 모두 영구 차단 됩니다.
빠삭 운영 공지 참조.
◆ 신청서 작성 후 몇 시간내에 아래와 같이 알림톡이 오게 됩니다.◆
위 그림과 같이 친구추가 후에 1:1대화 버튼 누르고, OOO휴대폰 신청했습니다. 라고 답장 부탁드립니다^^
답장 안주시면 저희쪽에서는 고객님과의 대화창이 보이지가 않아요 ㅠ.ㅠ
[개통 전 가이드]
접수 후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홍*동 1234
직접언급, 유사언급, 초성, 언급 할 시 즉시 취소 되니 절대 금지!!
대리 신청시(부모님, 지인등) 신청서 상에 알림톡(상담을 대신받으실분) 받을 번호를 꼭 남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개통 후 가이드]
1. 공시는 개통일로 부터 185일이내 변경시 공시 차액 발생!!
2. 신규가입 3개월이내, 중립기간 요청 신청 불가
3. 의무유지기간 M+6개월 03월01일해지가능 / 월 최소 25분 25콜 의무통화 필수
4. 일시정지, 명의변경 개통후 185일 이후부터 가능
5. 기존 약정내용, 위약금등은 고객센터로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고객이 직접 확인 안한 부분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개통 진행 절차]
1. 알림톡 받으면 친구추가 후 채팅창에 1:1 대화 클릭하여 카톡연락 및 여권전송(신분증 보내기)
2. 기기 배송
3. 기기수령후 기기수령했다 라고 카톡 연락!!
4. 개통진행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과 전환지원금은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