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 업은 메모에 작성해 주세요 ~
공시지원금 받으실 분도 메모에 남겨 주세요
문의 카톡 : goodtomato
* 방문은 가볍게 ~ 택배는 무겁게 ~ 당일 모든 업무처리 완료요 !! ^ㅡ^/ *
택배 예약 접수
http://form.bbasak.com/view/request.do?pnno=1998
◆ 안내사항 ◆
현금만 개통만 가능 하십니다.
부가서비스는 미디어팩, 익월말 입니다~
* 개인정보보호 때문에 개통측에서 위약금 및 남은 할부금 조회가 불가 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꼭!! 남은 위약금 및 할부금 조회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휴대폰은 개통이력이 남기 때문에 개통 후 철회는 통화품질 이외에 단순변심으로 인한
개통 철회는 되지 않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단말기 직접수령은 부산 사상구 근처 입니다.
택배 수령시 본인이 직접 개통 세팅을 해주셔야합니다.
택배는 공시지원금등 여러가지 변동사항이 있을수 있으므로 선개통 후 발송 입니다^^
위 공시지원금표에 있는 금액은 변동 사항이 생길수 있으니
꼭!! 공시지원금 사이트에서 확인 한번 부탁드립니다^^
6개월이내 요금제 변경시 공시지원금 차액부분 익월 요금청구서에 합산 청구 됩니다.
2년내 해지시 공시지원금 남은 기간만큼 일할계산되어 요금에 합산 청구 됩니다.
월 5건 이상 일 5분 이상 통화량 발생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185일 이전에는 해지가 불가합니다.
접수 신청 해주시면 매장 위치 및 궁금하신 점 상담 가능 하십니다.
개통 당월에는 요금제 및 데이터 무료제공이 일할계산되어 주어집니다.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꼭!! 확인 후 사용해주세요!!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 방문시 가족만 대리수령 가능 하시며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3가지 모두 지참시에만 개
통 가능 합니다.
휴대폰은 100% 새제품 (정상 완박스) 상태로 출고 됩니다.
기존에 남은 위약금 조회는 고객센터 홈페이지나 114에 연락하셔서 문의 후 개통 하셔야 합니다.
* 주의사항 *
개통가능 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8시까지만 가능 합니다.
직접 수령은 7시까지 방문 하시는 분들은 당일 개통 가능 하시고
그 이후에 오신 분들은 당일 개통이 어려울수 있으니 꼭!! 7시까지 방문 부탁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오후 12시 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접수가 몰릴 시 해피콜이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신청 감사합니다. ^0^*
* KT 공시지원금 조회 사이트 *
http://shop.kt.com/smart/supportAmtList.do
요금제 꼭 선택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