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변 /번이 ( 갤럭시 노트9 _128G )
공시지원금 상향됨
(카톡문의) 공식신청서 보내드림
공식신청서 라 신분증 필요없음
내방 / 택배 둘다 가능
내방 / 택배 (카톡문의)
카톡문의 -- 카톡아이디 : san5255
(네이버에서 카톡 아이디 검색 하는 방법 쳐보시면 됩니다)
( 빠삭에서 신청서 접수하시고 카톡으로 내방위치 문의하세요 )
개통 후 단순 변심 취소는 절대안됩니다 (할부금 총액 청구됩니다)
요금제 유지는 93일입니다 ( 단 공시지원받은 위약금 청구됨 )
요금제 185일 경우 위약금없음
회선유지 기간 185일 / 유심기변 93일후 가능
요금제 : 데이터 ON 비디오
부가서비스 : 무
내방 하실분들은 카톡먼저 보내주시면 정확한 주소 보내드립니다
지역은 서울 입니다
카톡문의 -- 카톡아이디 : san5255 (네이버에서 카톡 아이디 검색 하는 방법 쳐보시면 됩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