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기기변은 신분증 스캔또는 신분증사진개통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토지대장입니다~!
마음만은 항상 부자가 되어 항상 양심적이고 정직한 판매 꼭 약속드리겠습니다^^
저희들은 NO라는 말보다는 고객님 소리에 귀 기울여서 안되는것도 되도록 노력하는 판매자가 되겠습니다~! 부담없이 문의 많이주시고 항상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구매후 구매후기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커피쿠폰 선물을 드리니 폰도구매하시고 따뜻한커피한잔 선물받고 가세요 ^^
SK기변 신분증필요없어요 신청서첨부~!
할부 -3차감 문의주세요
2019년 4월 기준 정책 시작입니다
예시) 공시
노트8 출고가 998800원 공시 340000원 할부원금 658800원
선약시
노트8 출고가 998800원 할부원금 998800원
부산내방가능 택배거래도 가능합니다
(공시,선택약정은 12,24개월가능)
공시는 24개월만가능
Sk는 12개월 선택약정가능
KT는24개월 선택약정만가능~!
현완직거래는 판매자에게 직접 입금하는 방식(전국택배가능), 현완안전거래는 에스크로 가능
현완직거래나, 현완안전거래 둘다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카톡:mangog
(전화통화로 조건물어보시면 안됩니다 조건확인후 응대가능합니다)
※카톡,댓글,쪽지,신청서,유사단어 언급시 판매자 판단하에 판매불가
상담시간 오전11시~오후8시
토요일 오전12~오후8시(일요일휴무 예약고객님들에 한해서 상담가능)
점심시간 오후2시~3시
※주의사항※
저희가 운영하고있는 정책특성상 신분증원본이 무조건 필요하므로 등기로 보내주셔야합니다~!
다른분들은 안그렇던데 이렇게 애기들 많이하시는데 그분들이랑 정책이 틀려서 저희도 어쩔수가 없는부분이구요~!
특히 택배거래하시는분들은 통신사에서 정책이 갑자기 빠지거나 매일 하루에도 변동이 많습니다~! 신분증을 등기로 보내주시는 하루동안에 정책이 빠질수도 있습니다.
택배거래하시는분들은 그점에 유의해주시고 신청해주시길바랍니다~!
다시 한번말씀드립니다~! 등기로 신분증 보냈는데 정책이 빠져서 진행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후개통가능 문의~!
※내방 절차 안내※
내방시 무겁게 진행
내방지 안내는 신청접수 후 진행됩니다~
※택배 절차 안내※
1.신청접수후 연락드려요
2.공식신청 작성후 신분증등기로 보내주세요
3.신분증 판매자가 받은후 연락드린후 공식할부원금입금후 개통진행후 택배발송
4.개통완료 후 업무처리 당일처리
5.배송일처리기간은 개통기준입니다
택배비를 제외한 등기비용 고객부담
발송후 개인적으로 취소하시면 왕복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6천원)
※필수 유지 조건※
요금제변경은 공시지원금인 경우 183일이내 변경시 공시차액위약금발생
183일 이후 변경
선택약정인 경우 n+3개월이후 변경가능
2년이내 해지시 공시할인은 공시지원금이 위약금,선택약정은 요금할인 받은 금액이 위약금
유심기변 개통후 15일 이후, 타사 개통후 30일 이후가능
개통후 의무유지기간 185일(정지 기간 포함안됩니다)/월 25분 25콜 의무통화 필수
일시정지,명의변경 개통후 135일 이후부터 가능 (군 정지포함입니다)
명의변경 중립가능(미리말씀해주세요)/중립불가(개통한지 3개월X)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