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내방가능 (해피콜 시 상세 안내드리며, 내방지역 문의는 받지않습니다.)
◈ 전국택배가능 (택배 직거래주문 가능)
◈ 부가없음
◈ 선약12개월 가능
◈ 신분증 첨부X / 공식신청서입니다^^
◈ 대리신청 시 해피콜받을 연락처 꼭 기재해주세요.
※사이트 이용법 모르는 구매자 진행불가(양해부탁드립니다.)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다고 생각 시, 사이트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051-702-7163)
확인 전 게시판에 먼저 올리시면 확인절차없이 아이디 영구정지처리됨.
(참고: http://m.bbasak.com/view/view.php?bo_table=p91&wr_id=11288&sfl=wr_subject%7c%7)
● 신청서 작성하실 때, 제발 아래내용 읽어보시고 작성부탁드립니다. ●
● 신청서 작성하실 때, 제발 아래내용 읽어보시고 작성부탁드립니다. ●
ㆍ택배주문 시 신청서에 추가정보 꼭 입력하셔야 진행됩니다ㆍ
ㆍ택배주문 시 신청서에 추가정보 꼭 입력하셔야 진행됩니다ㆍ
ㆍ택배주문 시 신청서에 추가정보 꼭 입력하셔야 진행됩니다ㆍ
▣신분증 첨부 하지마시고 신청서 먼저 작성해주세요▣
★요금제변경 : 8월 2일 이후★
< 표준요금제, 약정해지되는 요금제변경 불가>
*8월 2일 이후라도 183일 이전 변경할 계획있으시면 변경하기 전에 꼭 연락주세요.*
*공시지원금 개통하신분들은 183일 이전 하향하시면 공시지원금 차액 위약금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선유지기간 : 183일★
*6개월 이내 정지/해지(선택약정,약정해지포함)/번호이동/명의변경/기기변경/미사용(통화, 데이터포함),
요금제 유지기간 내 요금제변경 절대 불가능합니다*
○개통 후 3개월간 매달 발신 30분 이상, 데이터발생 하셔야합니다○
통화량, 데이터 미발생, 비정상으로 사용 시 출고가+피해금액 청구되오니 주의해주세요.
가개통, 대포폰, 비정상 개통 의심건으로 환수 시 사은품 전액환수 및 업무방해죄 등 민,형사소송 제기합니다.
#실제 사용목적이 아니면 절대 신청하지마세요#
#실제 사용목적이 아니면 절대 신청하지마세요#
#실제 사용목적이 아니면 절대 신청하지마세요#
♥♡위 내용 꼭 지켜주실분들만 구매해주세요. 최고로 보답하겠습니다^__________^♡♥
♥♡위 내용 꼭 지켜주실분들만 구매해주세요. 최고로 보답하겠습니다^__________^♡♥
♣미성년자 구비서류
1. 법정대리인 신분증 스캔본
2. 가족관계증명서
3. 기본증명서(상세)
@보험가입 희망자는 개통 후 30일 이내 요청하시면 가입처리 도와드립니다.
@복지/수급자/국가유공자 등 개통 외 추가등록이 필요한 분들은 개통 후 고객센터나 대리점으로 서류문의하시고 직접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번호이동 시 이전통신사 요금은 새로 개통한 휴대폰의 첫 달 요금에 합산청구됨.
@기기변경 시 요금은 일할계산되어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임대폰 사용자는 반드시 임대폰을 반납하셔야 개통가능합니다.
■개통했는데 기기불량?
-개통 후 제품불량일 경우 14일 이내 해당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확인서 발급받아주시면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본인 부주의 파손/기기고장 제외)
(단, 애플제품은 애플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셔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통신사 특성 상 14일 이내 단순변심 개통취소 불가합니다. (통화품질불량 / 제품초기불량 시만 가능-불량확인서첨부)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