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품 미개봉 기기 발송 합니다 !!
자유게시판에 징 언급 은 절대 금지 합니다
*요금제 유지 기간
2019년 8월 1일 이후 하위 요금제 변경 가능
표준등 기본료 3만원 이하 요금은 183일 이후 변경 가능
(단, 공시지원유형 신청자님은 180일 이전 변경으로 인한 위약금 본인 부담임
표준 등 무약정 요금제는 183일 이후 변경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미디어팩 9,900원 7월 1일 이후 해지 가능
부가 미 가입시 2만원 차감
*내방은 가볍게 (2만원 차감)
택배는 무겁게 (차감 없음)
*전유형 개통 당일 마무리 처리 합니다.
*선약은 24개월 선택만 가능합니다
*신청서 양식 : 공식신청서
*번호이동 신청의 경우 중립개통 은 불가 합니다
(개통후 90일 이전 이동 혹은 명의변경 후 90일 이전건 )
미고지시 강제 취소 됩니다.
*공시지원금 유형의 경우 개통일 기준으로 공시지원금 적용됩니다.
(출고가 변동이 같이 있을때는 징 금액 변동 있을수 있습니다)
*전유형 개통 당일 마무리 처리 됩니다.
*할부 개통 방식 (두가지유형 선택 가능)
가볍게 : 할부 개통시 징 만큼 입금 하면
입금 급액 만큼 할부원금에 반영되어 할부원금이 낮아지는 방식
개통당일 마무리 됩니다
무겁게 : 할부 개통시 10% 징 차감 있습니다.
(단,10만원 단위의 10%만 차감 합니다)
예시: 징 37>3징 차감
징 12>1징 차감
*택배 배송 관련사항
택배 신청시 택배비 2,500원 ~4,500원 착불
(우체국 , 로젠 택배 발송지가 다를경우 제품에 따라
금액이 상이 할수 있습니다
*신청서 유형안내
상단에 신청서 양식 유형 본문에 공지 드리니 참고 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공식신청서- 각 통신사 온라인 공식신청서
(본인명의 신용카드 ,범용공인인증서, 휴대폰 문자인증(기변시만 적용 )中 택 1
*일반신청서 - 지류 서식지 작성
(일반신청서 인증수단 -신분증 실물 등기발송)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5시
일요일 휴무
이외 시간 문의는 익일 영업일에 답변 드립니다.
당부사항:
기존폰에 대란 위약금은 고객 부담입니다
꼭 주문전에 미리 각 통신사 콜 센터 조회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기기 수령 후 위약금 사유로 반품 불가 합니다.
가입조건:
*현완직거래 선택시 입금계좌 안내 드립니다
*현금완납은 안전거래 가능하나 수수료 징 차이 있으니 참고 하시고 주문바랍니다
*선약과 공시 정책은 상황에 따라 상이할수 있으니 본문 내용 숙지 바랍니다.
*내방시 징 빼고 가볍게 오셔도 됩니다.
*할부 개통은 입금 절차 없이 가입절차 진행 가능합니다.
모든문의는 밴드 1:1 대화만 가능합니다.
https://band.us/n/a8a1z2c9j6g4p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과 전환지원금은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