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차적으로 해피콜드리니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택배 시 추가정보 꼭입력해주셔야 진행됩니다※
신분증X
신분증첨부하지마세요!!!
※ 필독 ※
1. 내방지는 서울 남서쪽입니다. 주문하시면 해피콜 시 추가안내드리오니 내방지역 문의는 받지않습니다.
2. 사이트이용법 모르는 구매자의 실수는 죄송합니다만 진행이안되십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3. 저희와 불미스러운일이 발생했다고 판단이 되시면, 우선 사이트로 문의먼저 부탁드립니다.
확인되지 않은 사항을 게시판에 먼저 올리시면 확인절차없이 아이디 영구정지처리됩니다.
(참고 : http://m.bbasak.com/view/view.php?bo_table=p91&wr_id=11288&sfl=wr_subject%7c%7 )
4. 댓글은 실시간 확인이 어렵습니다. 문의사항은 쪽지로 부탁드립니다.
**좋지않은 의도로 신청하시는분들 정중히 말씀드리지만 나가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지켜주시는 구매자분들께 최고의 서비스와 신뢰로 보답하겠습니다.
!빠른택배/빠른배송/당일발송/빠른개통 약속드림!
◇◇◇요금제 유지기간◇◇◇
★요금제유지 6월 2일이후 하향가능★
<표준요금제 불가 / 약정해지되는 요금제하향 불가>
★<공시지원금 개통 시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차액위약금발생할 수 있습니다. 183일 이후에 변경하는걸 권유드립니다.>★
※택배나 퀵배송 시 추가정보 꼭입력해주셔야 진행됩니다※
◈중요◈
회선유지기간 183일 <유지기간 내 선택약정/약정해지 절대금지>
●요금제유지기간 내 하향변경 / 6개월 이내에 해지(선택약정,약정해지), 타통신사로 번호이동, 명의변경, 기기변경, 정지 등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유지기간 내 미사용/해지/정지/타통신사번호이동 절대금지※
(데이터, 통화량 미발생 건은 미사용으로 간주됨)
※개통 후 3개월간 매월 실 통화량(발신기준) 30분 이상 / 수,발신 20회 이상 하셔야합니다※
통화량,데이터 미발생 및 비정상사용 시 출고가+피해금액 청구되오니 주의바람.
가개통/비정상 개통 의심건으로 환수될 시 사은품 전액환수 및 업무방해죄 등 민,형사소송 제기합니다.
◈◈비정상적사용 절대불가◈◈
◈◈◈실제 사용목적이 아닌사람은 절대 신청하지마세요.◈◈◈
◈◈◈불순한 의도로 신청하신분은 끝까지 잡아냅니다.◈◈◈
**번호이동 시 이전 통신사 요금은 새로 개통한 휴대폰의 첫 달 요금에 합산 청구되며, 기변 시 요금은 일할계산되어 추가금발생할수있습니다.
**복지할인, 수급자 할인, 국가유공자 등 개통 외 추가등록이 필요한 고객님께서는 개통 후 114고객센터로 신청, 문의하시면 됩니다.
**임대폰 사용자는 반드시 임대폰반납을 하셔야만 개통가능합니다.
**개통 후 제품이 불량일 경우 14일 이내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으며, 각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확인서를 발급 후 연락주시면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통신사 특성상 14일 이내 단순 변심 개통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통화품질불량 / 제품상 단말기 불량일 시에만 취소가능하며, 해당 모델의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확인서를 발급받아야만 취소가능합니다.)
※애플제품은 개통 후 불량일 경우 서비스센터에서 새제품으로 교환하시거나 1년 이내 리퍼교환하시면 됩니다.
※미성년자 구비서류
1. 법정대리인 신분증 컬러스캔본
2. 가족관계증명서<미성년자기준>
3. 기본증명서(상세) <미성년자기준>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