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번호 : 신청하시면 연락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24시간이내 연락드립니다)
카카오톡ID: 신청하시면 연락드립니다
근무시간: 평일10:00~20:00 주말:11:00~18:00
내방:당분간 내방불가! (공휴일 휴무입니다)
**신분증=온라인신청서**
신분증첨부안하셔도됩니다.
**부가서비스=없습니다**
**선약12가능합니다**
**요금제 최소130일 회선 최소190일 유심이동93일이후**
(공시지원금개통시 183일사용후 요금제변경시 공시차액유예)
{단5G->4G 183일후 요금제변경시 위약금청구됨}
(기존위약금은 직접확인해주세요.판매자 책임없습니다)
(24개월이내 회선해지시 위약금 청구됩니다)
(명의변경 .정지.해지 개통후 190일이후가능)
(3개월간 매월15분이상 10콜이상 의무통화발생)
(5G는 현재 음영지역이 있을수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음영지역일수 LTE로 사용됩니다)
(일부모델 개통시 개통주소지가 신청주소지와 다르게 들어갈수
있습니다.30일이후 변경하시면됩니다)
(보험or복지or결합은 개통후 대리점 내방하셔서 가입하셔야합니다)
(중립기간 진행안합니다. 신규 명의변경 93일이전고객)
(5G기변시 데이터쉐어링 고객은 해지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신고 하지말아주세요.
판매자도 사람입니다.
사랑하는 와이프와 아이들이 있고
부모님이 있습니다
한건의 신고가 판매자에게는 엄청나게
큰 고통으로 다가옵니다.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