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중랑 , 군포금정 내방가능 및 택배 진행
공식신청서 진행입니다~~ (신분증 필요없습니다)
신청주시면 선개통 진행 되실수 있습니다
허나 현재 개통이 많이 밀려서 개통은 하루이틀 걸릴수 있으니
급하지 않으신분 , 재촉하지 않으실분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 기변일경우 기존유심 개통이시라 선개통되어도 끊김없이 사용가능)
1차 주문서 작성시 신청서 받으실 이메일 주소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s9 색상은 폴라리스블루 , 퍼플 가능)
(V40 블루,레드 가능)
(G8 레드 블루 블랙 가능)
(s10 화이트,핑크 가능)
(s10+ 블랙 가능)
(미성년자 진행시 부모님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필수지참)
휴대폰 보험가입은 개통후 가까운 대리점 방문하셔서 가입부탁드립니다.
(저희쪽으로 신청주셔도 개통건이 많아 가끔 누락되는 경우가 있어 그러하오니
개통후 가까운대리점 방문하여 보험 가입 및 복지등록 , 결합 진행 부탁드립니다)
1:1 문의는 아래 URL 로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hlspq3
카톡 문의시 개통하실 명의자 이름으로 프로필 만드셔서 대화 문의 주세요~
**중요 공지사항 필독 부탁드립니다**
신청시 SMS 수신번호는 진행안내 문자 받으실
번호로 입력 바랍니다.
진행안내는 문자로 드리고있습니다.
신청후 2시간이내 문자 안내 못받으실경우 톡 주세요~
필히 위약금 발생여부는
미리 고객센터로 확인바랍니다.
개통시 위약금 발생여부 관계없이
개통진행 되십니다.
단순변심 취소 절대 불가하십니다.
교품 및 취소는 14일 이내 교품증 지참 필수
1:1 문의는 아래 URL 로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hlspq3
카톡 문의시 개통하실 명의자 이름으로 프로필 만드셔서 대화 문의 주세요~
(카톡으로 문의전 판매자 전달사항 및 사이트내 공지사항 내용은 필독 하시고 질문주세요)
이정책은 선택약정 진행시 선택약정은 12개월도 가능하십니다
할부불가
신청시 SMS 수신번호는 해피콜 진행하실 연락처 기입 부탁드립니다
1:1 문의는 아래 URL 로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hlspq3
카톡 문의시 개통하실 명의자 이름으로 프로필 만드셔서 대화 문의 주세요~
내방신청서 신청주시면 추후 진행사항 안내드리겠습니다
★본문 내용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시 SMS 수신번호는 해피콜 진행하실 연락처 기입 부탁드립니다
회선유지기간은 개통일로부터 190일 입니다.
기존 위약금 여부는 미리 확인후 신청부탁드립니다.
기존 위약금은 현재 사용 중인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기기변경시에도 위약금 발생할 수 있으며 기변시 위약금이 유예처리 되시는지 여부도 미리 확인해주세요
회선 유지기간: 186일
요금제 유지기간: 100일 (공시 개통시 요금변경에따른 위약금 발생하실수있습니다)
공시로 개통시 100일 이후 요금제 변경도 가능하시나 186일 유지후 변경하셔야 위약금 없습니다.
의무통화 4개월간 월 5콜 월 20분 필수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시 ~ 오후 20시까지 일요일은 휴무 - 신청주시면 월요일에 진행됩니다)
민감한부분 언급시 구매불가
서로간의 약속 만 지켜주시면 되십니다
항상 신속처리,신속배달을 모티브로 친절히 고객님들을 모시겠습니다
1:1 문의는 아래 URL 로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5EcN3rb
카톡 문의시 개통하실 명의자 이름으로 프로필 만드셔서 대화 문의 주세요~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은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때 통신사 규정에 따라 특정 요금제 금액 이하로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전에 반드시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변경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 후 변경하세요)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