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서 양식: 공식 신청서 -신용카드,범용공인인증서,문자인증(기변시) |
신분증 필요없어욧 ~ ^^ |
온라인 신청서 작성 (메일 발송) |
*요금제 유지 기간 및 부가 안내 |
요금제 :2020 년 3월 1일 이후 하위 변경 가능 |
(표준 등 기본료 3만원 이하 요금은 183일 이후 변경 가능합니다. |
단,공시지원유형 신청자님은 180일 이전 변경으로 인한 위약금 발생 되니 |
꼭 확인 하시고 변경 하세요 ) |
5G 요금제 에서 4G 요금제 전환은 (선약/공시 동일) 180 일 이후 가능합니다 |
(이전 전환시 지원금(징) 전액 환수 됩니다 ) |
부가서비스: 미디어팩(9,900원) 자동가입 |
1월 1일 이후 해지가능 이전 해지시 차감 |
기간내 해지시 차감 :요금제 15만원 , 부가서비스 3만원 차감 |
꼭 유지 바랍니다. |
*내방 가능 (2만원 차감 ) |
서울 , 인천, 일산, 수원, 대전, 전주, 강릉,부산 |
내방점 따라 당일내방 어려울수 있으니 최소 하루 전에 주문 바랍니다. |
택배주문은 차감 없음 |
*선약은 24개월만 선택 가능 합니다. |
*번호이동 신청의 경우 중립개통 불가합니다 |
(개통후 90일 이전 이동 혹은 명의변경후 90일 이전 개통건 ) |
미리 말씀 안해주심 강제 취소 사유 됩니다. |
*공시지원금 유형의 경우 개통일 기준으로 공시지원금 적용됩니다. |
(출고가 변동이 같이 있을때는 징 금액 변동도 있을수 있습니다) |
*할부 개통방식 (선택가능합니다 ) |
무겁게 :3만원 징차감 (현금처리됨) |
가볍게 : 징 차감 없음 할부 개통시 징 만큼 입금하면 할부원금에 반영됨 |
할부원금이 낮아지는 방식 (환불당일) |
*택배배송관련사항 |
택배 신청시 택배비 2,500원~4,500원 착불 (기기가격에 따라 할증 ) |
(발송지가 다를수 있어 택배사는 다를수 있습니다. |
*기타사항 |
기존폰에 대한 위약금은 고객부담입니다 |
주문전 미리 각 통신사 콜 센터 조회 후 신청 부탁드리고 |
위약금 사유로 반품 불가 합니다 |
분실/파손 보험 ,기타 할인등록 |
(인터넷, 가족 결합,장애인등록등)은 개통 후 본인 직접 신청 하셔야 합니다 |
미신청관련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이미 기기 배정된건들은 정책 소급 불가 합니다. |
*상담 가능시간 |
평일 오전 11시~오후 7시 |
토요일 오전 11시~오후 5시 |
일요일 휴무 |
이외 시간 문의는 익 영업일에 답변 됩니다. |
모든 문의는 밴드 1:1 대화 부탁드립니다. |
https://band.us/n/a8a1z2c9j6g4p |
- 최소 유지기간 M(당월)+6개월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최소의무통화는 최소 유지기간동안 매월 10일이상 15콜, 한콜당 1분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 몰아서 15콜 발생하면 안됩니다. 데이터도 기본량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 유심기변은 자, 타사 모두 185일 이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 1,2,3 과 판매자전달내용이 다르면 "판매자전달내용"을 지키면 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상단에 있는 판매자 전달내용에 나오는 날짜를 반드시 지켜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일찍 해지 하면 안됩니다) - 공시지원은 24개월약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선택약정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 가능합니다.
- 공시지원금이나 전환지원금을 받았다면, 요금제 변경 시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변경 전에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세요.
- 5G폰 개통시 5G요금제에서 LTE요금제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규정은 통신사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폰에서 빠져있으면 안되며, 반드시 통화 가능상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서 판매자가 환수를 받으면 고객님에게 전화 드립니다. 환수금을 고객님이 물지 않으면 빠삭으로 신고하고, 아이디가 차단 될수도 있다는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의무사용기간[M(당월)+6개월]은 단 하루도 어기면 안됩니다.
- 요금제 사용기간은 단 하루도 일찍 변경하면 안됩니다.
- 부가서비스 유지기간을 단 하루라도 일찍 해지하면 안됩니다.
- 유심을 빼고 있으면 불편법고객으로 통신사에서 통보가 옵니다.
- 의무사용 통화는 의무사용기간 동안 입니다.
- 한달에 발신 15콜 이상
- 발신 한 통화당 1분이상
- 발신한 이력은 한달에 10일 이상 입니다.
- 한번에 몰아서 콜발생은 안됩니다.